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불황기 서바이벌 마케팅 공식
-
2009.03.09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3월호
-
IMF를 겪은 탓인지 불황기마저도 면역이 된 걸까. 미디어가 뱉어 놓은 수많은 불황기 타개책 또한 마치 뜬구름 같은 기분마저 든다. 그래서인지 금강오길비그룹이 내놓은 ‘불황기 광고, 마케팅 전략집’은 너무 많은 이론들에 자칫하면 빛도 발하기 전에 묻힐 뻔 했다. 지난 60년간 오길비앤매더월드와이드에서 축적한 조사 자료와 실제 사례를 묶어 7개 챕터로 구성된 생생 비법서다. 외부로의 유출 없이 오길비가 고객사와만 공유했던 바로 그것이다. 자료 제공 | 금강 오길비 그룹
-
-
Ad 人 blog>> 감성자극
-
2009.03.09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3월호
-
He is 이름 최종석. 종합광고대행사 애드씨케이(ADCK)에서 카피라이터를 꿈꾸는 AE로 근무하고 있다. 2004년 단순한 호기심으로 시작한 블로그가 인생에 전환점이 되어 그에게 많은 영향을 주었다고. 광고라는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도, 광고인이라는 진로를 결정하게 된 것도 그의 블로그 ‘감성자극’ 덕이란다. 현재는 그의 멘토이자 스승과도 같은 사수를 만나 열심히 광고를 배워나가고 있는 전도유망한 새내기 광고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