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광고인을 위한 축제, 제35회 YCC 오픈!
HS Ad 기사입력 2022.06.07 05:52 조회 3056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2022년 제35회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홈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HS애드는 1988년부터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을 개최하여, 예비 광고인을 꿈꾸는 많은 대학생들에게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꿈과 발상만 있다면, 도전할 수 있는 광고 공모전으로 많은 광고인 분들의 등용문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예비 광고인들의 꿈과 함께 하기 위해, HS애드는 올해도 어김없이 YCC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제35회 YCC의 달라진 점과 함께, 공모전 개요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더 커진 ‘꿈’의 스케일: 대상 상금 1,000만 원!
  
꿈은 크게 갖는 법!! 제35회 YCC, 더 늘어난 상금 규모로 돌아왔습니다. 총 상금 2,400만원, 대상 상금은 무려 1,000만 원입니다! (*대상 수상자/수상 팀에게는 겨울방학 인턴십 참가 자격도 부여됩니다.) 광고 경험도 쌓고, 상금도 타고, 인턴십까지 해볼 수 있는 일석삼조의 YCC에 지금 도전하세요! 


 
 

‘꿈’만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YCC좌
♬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합니다!  국내 대~해외 대~ 상관없습니다! 새내기부터 수료생까지 상관없습니다! 
한 팀에 한 명, 한 팀에 두 명, 한 팀에 세 명, 한 팀에 네 명까지~ 누구든지 꿈에 젖는 여기는 YCC! ♬
다다~ 지원 지원 안 할 수 없는~ Y C C  YCC 공모전! ( ˙∇˙) ♬ 
   
많은 분들이 응모자격에 대해 문의하시는데요! 현재 인턴을 하고 있더라도 재학생, 휴학생, 수료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합니다. 개인 또는 최대 4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지원하실 수 있으며, 중복 지원도 가능하기 때문에 꿈을 무한대로 펼칠 수 있겠죠?



 

내 ‘꿈’을 자유롭게 표현: 영상은 물론, 이미지로도!
   
영상으로만 진행하는 타 광고 공모전과 달리,  YCC는 영상이 아닌 여러 결과물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부문은 크게 기획서와 크리에이티브로 나뉘고,  그중에서도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  스토리보드/영상, PRINT, OUTDOOR, INTERACTIVE, PROMOTION 부문으로 이뤄져 있습니다.자신이 가진 역량을 펼칠 수 있는 부문으로 선택하여 접수해보세요!
 
네 ‘꿈’이 뭔지 몰라 다 준비했어: 총 19가지의 과제
  
패션부터 F&B, 보험까지!  기획서 부문 10가지, 크리에이티브 부문 9가지,  총 19가지의 과제를 소개합니다.
내 관심 분야에 맞게, 혹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서 과제를 선택해보세요!
  
기획서 부문: 
경동나비엔, 까사미아, 다이나핏, 보건복지부(금연캠페인), 보건복지부(흡연예방캠페인), 비비고, 언더아머, 탑텐, 포카리스웨트, KB차차차
▶기획서 부문 과제 자세히 보기
  
크리에이티브 부문: 
경동나비엔, 다이나핏, 보건복지부(금연캠페인), 보건복지부(흡연예방캠페인), 비비고, 코드제로코드 제로, 탑텐, SBI 저축은행, 포카리스웨트
▶크리에이티브 부문 과제 자세히 보기





광고에 대한 꿈을 꾸는 Young Creator 분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YCC!!! 6월 20일(금)부터 7월 15일(금)까지 활짝 열려있으니, 무더운 여름에 YCC와 함께 시원하고 달달한 꿈을 꿔보는 건 어떨까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정해진 틀 없이 내 맘대로,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YCC에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HSAd ·  HS애드 ·  ycc ·  YCC공모전 ·  Young Creator’s Competition ·  공모전 ·  광고공모전 ·  광고동아리 ·  광고회사 ·  대학생공모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