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버그|크로넨버그, 1664초의 여유 캠페인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21.10.13 12:00 조회 2576
 


2021년, 칼스버그 디지털 캠페인 ‘1664초의 여유’를 진행한 펜타브리드! 
이번 프로젝트는 크로넨버그 1664블랑과 프렌치라거의 소비자 인식 제고 및 참여를 위해 브랜딩 콜라보레이션과 자체 제작한 플레이리스트 및 ASMR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크로넨버그 1664X유연석의 주말 연석극




[주말 연석극 EP.28] 
youtu.be/xEiFRxLuV8g
 
[주말 연석극 EP.29] youtu.be/QopZWHNOLMU

드디어 1664와 유연석이 만났습니다! ‘슬기로운 의사 생활’로 핫한 배우 유연석 님이 전하는 크로넨버그 1664와 프렌치 요리로 펜타브리드 여러분도 깊은 프렌치 무드에 빠져보세요.
 
 
 
1664 X 때껄룩 플레이리스트 콘텐츠



 
코로나19로 어려워진 해외여행을 대신해 크로넨버그 1664에서 준비한 랜선 여행 컨셉의 플레이리스트 콘텐츠입니다. 110만 유튜버 <때껄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하였으며, 1664초 동안 흐르는 프렌치 감성 가득한 사운드 트랙과 1664 블랑으로 짙은 프렌치 무드를 즐겨보세요!
여러분께 1664초의 여유로움과 마치 프랑스 여행을 떠난 느낌을 선물합니다.
 
 
 
프렌치 무드 가득한 1664초의 여유 with ASMR(Ambience)





[앰비언스 에펠탑 편] 
www.instagram.com/p/CTWfKs9nPtR/
[앰비언스 카페 편] www.instagram.com/p/CTore5hpb7F/
[앰비언스 테라스 편] www.instagram.com/p/CUMfySvMMLQ/


디지털 캠페인 앰비언스 콘텐츠인 “1664초의 여유 with ASMR”은 브랜드 네이밍을 활용하여 1664초의 여유를 나타냈습니다. 1664블랑과 프렌치라거의 무드에 부합하는 이미지와 백색소음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프렌치 무드를 통해 마치 프랑스 파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취지로 제작하였습니다. 마지막 시리즈가 남았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코로나19 여파로 이전처럼 어디든 갈 수 없는 현실이지만 크로넨버그 1664 디지털 캠페인 “1664초의 여유” 콘텐츠로 조금이나마 여행을 떠난 듯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펜타브리드 여러분도 콘텐츠를 통해 진한 프렌치 감성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펜타브리드 #K1664 #블랑 #라거 #프랑스 #맥주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Digital Feed]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프로토타입,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시하다.
이노션,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축제 2024 칸 라이언즈서 ‘그랑프리’ 수상, 역대 최고 성적 거둬
    이노션이 세계 최대&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광고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처음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05년 창립 이후 칸 라이언즈에서 그랑프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랑프리1개 외에도 금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을 수상,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이번 ‘그랑프리(Grand Prix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