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총연합회, ‘국가대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찾습니다.
한국광고총연합회 기사입력 2016.09.02 12:00 조회 3894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올해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정할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작을 오는 9월 1일(목)부터 5일(월)까지, 5일 동안 접수한다고 밝혔다.

  o 국내 최고권위의 광고상인 본상은 영상, 온라인, 인쇄, 라디오, 옥외, 프로모션, 디자인, 통합미디어 부문 등 전 광고매체를 대상으로 작품접수를 실시하며, 출품은 2015년 9월 1일부터 2016년 8월 31일 사이에 집행된 광고물에 한해 접수를 할 수 있다.

  o 올해는 특별상에 광고음악 부문을 신설하여 일반부문 38개, 특별부문 11개 등 총 49개 작품이 본상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며, 그 중 대상의 영예는 최종 8개 작품에게만 주어진다.

 o 본상의 작품접수는 공식 홈페이지(adawards.ad.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심사와 예심, 본심을 거친 최종 수상작은 오는 11월 23일(수)에 개최되는 2016 한국광고대회에서 시상하게 될 예정이다.

 o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시행요강 및 작품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02)2144-077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광고총연합회 ·  대한민국광고대상 ·  광고 ·  출품 ·  음악 ·  접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