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대홍기획 기사입력 2024.04.15 02:23 조회 684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새로운 비주얼, 새로운 감성

청하 스파클링이 가진 ‘부담 없이 가볍게 특별한 분위기를 만드는’이라는 핵심 아이덴티티는 강화하되, 별빛청하와는 전혀 다른 소구점이 필요했는데요. 고민은 로제청하만이 갖는 감성적 TPO 발굴에서 시작됐습니다. 제품 패키지만 봐도 별빛청하와는 전혀 다른 톤앤매너가 두드러집니다. 별빛청하에서 밤하늘 별빛이 보여졌다면 로제청하는 장밋빛 꽃잎이 흩날리고 있죠. 직관적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제품 속성을 분석했을 때 공통적으로 ‘설렘’이라는 감성 키워드를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별빛청하는 평범한 오늘도 특별하게 기념하는 탄산주, 로제청하는 설레는 내일을 기대하게 하는 탄산주로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이루고자 했습니다.

  

봄을 맞아 런칭한 로제청하 스파클링 캠페인을 통해 여러분의 내일이 조금이나마 더 따듯한 날이 되길 바랍니다. 꽃처럼 예쁠 여러분의 내일, 로제청하 스파클링과 함께해요!

Campaign ·  김민하 ·  김영지 ·  로제청하 ·  로제청하스파클링 ·  롯데주류 ·  롯데칠성음료 ·  별빛청하 ·  주류캠페인 ·  청하스파클링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