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비전과 성과 담아
이노션 기사입력 2024.07.16 12:00 조회 302
 


이노션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ESG 활동 성과와 지속가능한 경영 비전을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노션은 이중 중대성 평가를 기반으로 수립된 ESG 추진체계와 운영 전략을 비롯해 환경, 인권, 안전관리, 정보보호, 상생협력, 지배구조, 리스크관리 등과 관련된 활동 성과를 이번 보고서에 상세히 수록했다.

이노션은 이번 보고서를 통해 ‘새로운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Brand Experience Company’로서 고객의 경제적 가치 창출뿐만 아니라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만드는 역할을 다하겠다는 비전도 제시했다.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시장의 정보 공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보고서를 시작으로 책임감 있게 대응함으로써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가올 국내 의무 공시에도 사전 대응 체계를 갖추겠다는 방침이다.

이노션의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회사 공식 홈페이지 및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