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美법인, 메타 출신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신규 CCO로 영입
이노션 기사입력 2023.03.02 12:00 조회 1410


이노션 미국법인은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제이슨 스펄링(Jason Sperling)을 새롭게 영입했다. 제이슨 스펄링은 약 20년 이상의 크리에이티브 작업 경험과 노하우 보유한 전문가로서 이노션이 고객경험 및 디지털 전반에 걸쳐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신임 CCO 제이슨 스펄링은 앞서 애플, 메타, 틱톡, 아마존, 디즈니 픽사, 혼다, 유니세프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에서 디지털, 소셜, 퍼포먼스,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및 고객경험 등에 걸친 다양한 부문을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최근까지는 메타 리얼리티 랩스(Meta Reality Labs)에서 글로벌 제작 전문 임원(Global ECD)을 역임했다. 또한 과거 혼다의 유명한 슈퍼볼 캠페인 '이어북(Yearbook)'과 '매튜스 데이 오프(Matthew’s Day Off)'를 담당하고,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 애드위크(Adweek)가 ‘10년의 캠페인’으로 선정한 애플의 ‘Mac vs. PC’ 캠페인을 총괄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한 바 있다. 그의 작품들은 칸 라이언즈, 클리오 어워드와 같은 국제 광고제에서도 여러차례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를 널리 인정받은 바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노션에서도 기존 고객사는 물론 미래의 파트너와 신흥 플랫폼 간 연결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춰 리더십을 발휘해 나갈 예정이다.
INNOCEAN USA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