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관련성 있는 무언가를 대입한다 - ④
한국광고업협회보 기사입력 2011.01.17 12:10 조회 5439








글 ㅣ 편집실







헤드라인 : 이제 당신의 손을 더럽힐 시간입니다.

기름 유출 오염 등으로 야생조류가 위협받고 있다.
자신의 손을 더렵히는 길이, (오염을 걷어내) 오히려
조류의 생명을 구하는 일이 된다는 역설 / Bird In Hand Project





헤드라인 : 슬픔을 희망으로 바꿔드립니다

비통에 젖어 얼굴을 감싸고 있는 남녀의 손등에 희망에 겨워 웃음 짓는
또 다른 남녀의 표정이 묘사되어 있다. / CVV (자살예방센터)





헤드라인 : 음주 후 운전할 것인가, 음주 후 Abramet에 갈 것인가

음주 운전의 참혹한 결과를 찌그러진 '맥주캔=찌그러진 사고차량' 식으로
동질화한 비주얼로 경고하고 있다. / 브라질교통의약협회





헤드라인 : 바닐라(초콜릿/딸기)향을 첨가한 땡땡이 콘돔

피임기구는 대놓고 소구하기 쑥스러운 제품 중의 하나.
하지만, 이 제품이 지닌 향이라는 장점을 아이스크림의
그것을 빗대어 부담없이 '맛나게' 표현하고 있다. / Kama Sutra 콘돔
 
* Kama Sutra : 고대 인도의 힌두 성전(性典)





헤드라인 : 어느 차보다 공해가 적은 스마트카가 단 7,900 유로부터

오염물질 배출이 적다는 스마트카의 장점을, 차 자체에서가 아니라,
차 창 밖의 공해를 윈도브러시로 말끔히 닦아내는
크리에이티브로 해결하고 있다. / 스마트카





헤드라인 : 졸음은 당신보다 훨씬 셉니다

음주운전의 위험성과 그 결과는 누구나 잘 아는 일.
졸린 눈꺼풀이 닫히는 순간이 곧 맞닥들일 참사를 예견한다.
눈꺼풀 위의 차 앞부분(범퍼)과 사고의 대상(어린이·유모차·자전거)을
절묘하게 연출하고 있다. 음주운전예방 프로젝트.
/ ThaiHealth Promotion Foun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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