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디지털광고 재직자 역량강화 과정’모집
한국광고협회 기사입력 2014.07.11 04:09 조회 7075

한국광고협회 - 서울산업진흥원 공동개설

서울시‘디지털광고 재직자 역량강화 과정’모집

“광고계 최초의 디지털광고 전문교육 프로그램”
 

“스마트 시대를 이끌어 갈 디지털광고 전문 인력을 육성합니다.”
한국광고협회는 서울산업진흥원과 공동으로, 디지털광고를 3과정으로 세분화여 광고관련 입문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과정은 ‘역량강화’란 과정으로 디지털광고회사 2~10년차 광고회사의 팀장급 분들의 교류와 인문, 교양을 위한 과정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모집과정
   ○ 과정명 : 디지털광고 재직자과정(역량강화 워크숍)
   ○ 대상 : 디지털광고회사 2~10년차 20명
   ○ 일정/장소 : 7월24일(목) ~ 26(토), 2박3일  /  양평 코바코연수원
   ○ 접수기간 : 2014.7.11(금) ~ 2014.7.18(금)
   ○ 접수방법 : 이메일제출 (edumaster@ad.co.kr
       - 광고아카데미사이트 접속(edu.adic.co.kr) ⇒ 해당공지 클릭 ⇒ 첨부 신청서 다운로드/작성 ⇒ 이메일 제출
   ○ 교육비용 : 10만원 (별도 계좌이체 안내예정)
   ○ 문의 : 한국광고협회 박성준(2144-0772, 0767, 0783)

※ 신청 접수가 조기 마감될 예정이오니, 서둘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표 


※ 상기 커리큘럼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협회 ·  서울산업진흥원 ·  디지털광고 ·  재직자 ·  팀장리더쉽스쿨 ·  스마트 시대 ·  코바코연수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