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베스트 방송광고' 벌레잡는 회사 세스코의 '독약전달의 기술'편 선정
한국광고협회 기사입력 2014.07.10 10:54 조회 12279


한국광고협회가 뽑은「7월 베스트 방송광고」는?
벌레잡는 회사 세스코의 '독약전달의 기술'편 선정!


  ‘해충잡는 방법을 지적인 다큐로 승화시킨 웰메이드 광고’라는 평가


 

 □ 한국광고협회(회장: 이순동)은 7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벌레잡는 회사인 세스코의 ‘독약전달의 기술’편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o 본 작품은 지난 6월에 방송된 TV광고 400여 편을 대상으로 1~2차 200여명의 온라인 투표를 거쳐 주요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로 구성된 최종 10명의 선정위원 최종심사로 이달의 베스트 방송광고로 선정되었다.
 

  o 본 작품은 광고회사 ‘TBWA KOREA’가 기획하고 프로덕션 '617'이 제작하였다.
 

  o 본 작품은 여왕개미의 먹이를 미리 맛보는 기미상궁 개미를 통해 살  충과정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그려냈다고 한다.

    - 기존의 해충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는 특유의 위트는 벌레 잡는 회사의 이미지를 바꾸는 세련미 있는 수작이라는 심상위원들의 평이다.
 

  o 매월 선정되는 베스트 방송광고는 매년 11월에 한국광고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시상인 '대한민국광고대상' 후보작으로 자동 상정된다.
 

  o 사단법인 한국광고협회(회장: 이순동)가 주관해 매월 선정하는 ‘월간 베스트 방송광고상’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발전기금으로 지원되며, 본 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고정보센터  (www.adic.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별첨 1. 선정위원 20자 평 모음
       2. 세스코 ‘독약전달의 기술’편 광고사진

 별첨 1. 선정위원 20자 평 모음

 o 해충 잡는 방법을 지적인 다큐로 승화
   - 유미영 JWT Adventur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o 업(業)의 이미지를 바꿔 놓는 광고
   - 신용범 맥켄에릭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o 업(業)에 대한 전문성을 완성도 있게 표현
   - 남재욱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o 군더더기 하나 없이 세스코답게 풀어낸 웰메이드 광고
   - 도정윤 BBDO Kore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o 전문적인 메시지, 위트 있는 어프로치 그리고 웰메이드!
   - 백승엽 TBWA Kore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별첨 2. 세스코 ‘독약전달의 기술’편 광고사진   



 

7월베스트광고상 ·  세스코 ·  TBWA ·  웰메이드 ·  광고 ·  한국광고협회 ·  심사평 ·  독약전달의기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