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디지털광고 표준화 추진 조사연구 학술용역 재입찰공고
한국광고협회 기사입력 2014.07.01 12:00 조회 4955



디지털광고 표준화 추진 조사연구 학술용역 재입찰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약방법 : 일반경쟁


○ 입찰방법 :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일시 : 2014. 7.  1 (화) 11:00 <예정>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 입찰금액 : 총 20,000,000원 (연구비 : 17,000,000원, 설문조사비 : 3,000,000원)
 * 설문조사기관 선정 및 운영은 한국광고협회가 담당하며, 연구자는 설문조사에 대한 비용을 부담  
    함.


○ 입찰건명 : 조사연구 학술용역 입찰


○ 연구주제 : 방송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규제) 개선 표준화 방안 연구
 * 상세 연구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RFP)참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장제11조(경쟁입찰의 성립)」에 의거 재입찰 
   공고 시행
 * 입찰에 이미 참여한 연구자의 경우 재입찰 시 자동 접수
 * 7월 중 심사결과 발표(개별 통보)


○ 제출서류 : 연구제안서 1부 (분량 : A4 20매 내외)


○ 제출장소 : 한국광고협회 기획관리부 (☎ 02-2144-0792)


○ 제출방법 : e-mail 제출 (
sjpark@ad.co.kr로 제출)


○ 접수개시일자 : 2014. 7. 1 (화)


○ 접수마감일시 : 2014. 7. 8 (화)

디지털광고 ·  표준화 ·  재입찰공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