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광고계동향 컨텐츠 등록 및 관리 시스템 개발 용역
한국광고협회 기사입력 2014.06.26 05:41 조회 3830

한국광고협회 입찰공고 제2014-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과 업 기 간 : 과업착수일로부터 ~ 2개월

입 찰 건 명 : 광고계동향 컨텐츠 등록 및 관리 시스템 개발 용역업체 입찰 공고

개 발 내 용 :

   - 광고계동향 웹 컨텐츠 서비스 강화를 위한 등록/관리 시스템 신규 구축

   - 기존 광고정보센터 매거진 및 광고 데이터 DB를 연동하여 사이트 구성

       (http://www.ad.co.kr/journal/column/list.do)

   - 사용자 열람 페이지 및 연관 컨텐츠 등 신규 구성

   - 세부내용은 제안 요청서 참조.

제 출 서 류 : 개발 제안서, 사업자등록증, 접수 및 홍보 사이트 디자인 시안

제 출 장 소 : 한국광고협회 조사연구부 (02-2144-0775)

제 출 방 법 : e-mail 제출 (scorst@ad.co.kr)

접 수 개 시 : 2014/6/27() 11:00

접 수 마 감 : 2014/7/4() 18:00

 

입찰공고 ·  광고계동향 ·  컨텐츠 관리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