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_ 우리 마음 빼빼로로 말해요
대홍기획 기사입력 2023.09.25 11:02 조회 895


2023년 9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캠페인이 작년보다 한 달 가량 더 빠르게 온에어 됐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빼빼로데이는 어느덧 데이 마케팅을 넘어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올해는 특히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핫한 K-POP 슈퍼루키 ‘뉴진스(NewJeans)’를 모델로 발탁해 한국을 넘어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발돋움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마음 빼빼로로 말해요

이번 2023년 빼빼로의 새로운 캠페인 컨셉은 ‘우리 마음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 입니다. 저마다의 다양한 상황 속에 간직한 마음을 빼빼로로 가볍고 쉽게 전달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지요. 또한 빼빼로는 국내 과자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서로의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매개체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마음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에게 그들만의 언어가 되어주고자 했습니다.

 

 

빼빼로 또 한 번 새로워지다

마음 나눔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빼빼로가 올해 또 한 번 새로워졌습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독특한 음색과 매력으로 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뉴진스와의 협업이 이뤄졌습니다.

더불어 뉴진스 이미지를 패키지에 감각적으로 입힌 에디션 제품과 뉴진스의 유니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스페셜 기프트를 오는 10월 중순부터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미 온라인에서는 콜라보 패키지가 공개된 이후, 언제 정식 출시되는지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뉴진스와의 만남으로 더욱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색깔이 입혀질 빼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의 40년, 앞으로의 40년

1983년 출시된 빼빼로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올 상반기까지 누적 매출액이 2조원에 달하는 빼빼로는 이제 명실상부한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뉴진스 콜라보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10월경 팝업스토어 및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며 동남아는 물론 미국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도 빼빼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메신저가 되어 줄 빼빼로! 여러분도 누군가에게 쉽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이 있다면 빼빼로로 말해보는 건 어떨까요?


40주년 ·  NewJeans ·  뉴진스 ·  뉴진스콜라보 ·  롯데웰푸드 ·  빼빼로 ·  빼빼로데이 ·  우리마음빼빼로로말해요 ·  임왕빈 ·  팝업스토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짧은 한숨이 나왔다. ‘이 정도 대스타는 나이를 먹고 아저씨가 된 것만으로도 뉴스가 되는구나?’ 이런 마음도  짧게
AI는 거들 뿐
글 채용준 CD|NUTS 2022년 Open AI가 ChatGPT를 공개하면서 이를 광고에 활용하는 사례가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쓰일 스토리를 작성하고, 키비주얼을 만들고 카피도 작성시키는 등 조금씩 스며드는 중입니다. 특히 반복 소모적인 업무를 AI를 통해 대체하려는 시도가 많은 대행사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AI가 광고인들의 일자리를 뺏을 거라는 인식도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 종사하며 전자 제품, 화장품 등의 광고 사진을 찍어왔고, 최근에는 AI를 접목한 광고 사진 영역에 뛰어들고 있는 스튜디오 준세이(JUNSEI)의 대표 박윤철 포토그래퍼를 인터뷰했다.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