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총연합회, 제1회 Digi Asia 2014 참가단 모집
한국광고총연합회 기사입력 2014.10.07 06:11 조회 3988

한국광고총연합회, 제1회 Digi Asia 2014 참가단 모집

-오는 11월 12일(수)∼14일(금),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
-오는 10월 31일까지 모집 예정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오는 11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3일간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제1회 Digi Asia 2014’에 참가할 한국 참가단을 10월 30일까지 공식 모집한다.

  o 올해 최초로 개최되는 ‘제1회 Digi Asia 2014’는 아시아광고연맹(AFAA)이 기획한 디지털광고포럼으로 첫 개최지로 대만 타이페이가 선정되었다.

  o ‘Digi beyond Imagination(상상을 넘어선 디지털)’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본 포럼은 최근 전 세계 광고계에 가장 큰 화두로 자리잡은 디지털 변혁이 세계 광고산업에 미치게 될 영향력과 그 대처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o 특히 올해는 Digi Asia가 아시아 대표 디지털광고포럼으로써 그 역사적 첫 발걸음을 내딛는 만큼 마잉주(馬英九) 대만 총통의 개회식 축사를 시작으로 아담 에인저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태평양 광고총괄, 스탠 쉰 에이서(Acer) 창립자, 그레그 암쇼 맥켄월드그룹 CTC 책임, 브라이언 웨이보(Weibo) 광고플랫폼 총괄 등 세계적 광고·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디지털시대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혜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o 본 행사의 참가는 유료로 진행되며 참가비에는 행사등록 및 항공숙박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가 포함된다. 참가신청 마감은 오는 10월 31일(금)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02-548-4234,02-2144-076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별첨 : 제1회 Digi Asia 2014 참가안내문 1부 끝.

한국광고총연합회 ·  Digi Asia 2014 ·  디지털광고포럼 ·  대만 ·  타이페이 ·  한국참가단 ·  아시아광고연맹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