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공개
한국광고총연합회 기사입력 2014.10.16 11:53 조회 24206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공개

-7개 부문 대상, 46개 작품 수상

-시상식은 1111() 롯데호텔(소공동)
‘2014
한국광고대회서 시상 예정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올해로 21년을 맞은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7개 부문 대상 수상작을 포함한 46개 수상작을 16일 발표했다.

  o 부문별 대상 수상작은 7편으로 △디자인부문 <야생생물관리협회 ‘Skinned Alive’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영상부문 <대한항공 유럽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시리즈(HS애드)> △옥외부문 <유니세프 ‘오뚝이 모금함’ 캠페인(대홍기획)> △온라인 부문 <소망화장품 ‘Voice 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쇄부문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편(HS애드)> △통합미디어부문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캠페인 (HS애드)> △프로모션부문 <소망화장품 ‘Voice 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이다.

  o 또한, 광고인이 뽑은 최고의 광고 모델상은 배달의민족 등의 캠페인에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류승룡이 선정되었다.


  o 본심 심사위원장을 맡은 최창희 일레븐 고문은 심사평에서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더욱 더 뛰어나야 한다”며 “앞으로 그러한 광고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o 올해로 21년을 맞은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인에게 주어지는 상인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은 오는 11월 11일(화)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2014 한국광고대회’에서 이루어지며, 이날 ‘유공광고인 정부포상’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디자인부문 <야생생물관리협회 ‘Skinned Alive’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영상부문 <대한항공 유럽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시리즈(HS애드)>


△옥외부문 <유니세프 ‘오뚝이 모금함’ 캠페인(대홍기획)>


△온라인 부문 <소망화장품 ‘Voice 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쇄부문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편(HS애드)>


△통합미디어부문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캠페인 (HS애드)>


△프로모션부문 <소망화장품 ‘Voice 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최고의 광고 모델상(류승룡)


대한민국광고대상 ·  이노션 ·  HS애드 ·  대홍기획 ·  대한항공 ·  배달의민족 ·  소망화장품 ·  유니세프 ·  광고모델 ·  류승룡 ·  크리에이티브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