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총연합회 ‘2015 광고인 신년교례회’ 성황리에 개최
한국광고총연합회 기사입력 2015.01.07 11:05 조회 9614

한국광고총연합회 ‘2015 광고인 신년교례회’ 성황리에 개최

‘1월 6일(화) 18:00,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사파이어 볼룸에서 개최’
‘을미년 양의 기운을 받아 광고계가 지혜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주기를’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1월 6일(화) 18시에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륨에서 광고주, 광고회사, 매체사 등 광고계 종사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을미년 새해 광고계의 힘찬 도약과 대한민국 광고산업 발전을 기원하는 ‘2015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 이순동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5년도는 광고계를 둘러싼 국내외 환경이 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나 평화와 화합을 상징하는 양의 기운을 받아 광고계가 한데 뭉쳐 지혜를 모으고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와 22개 회원단체들이 공동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회원단체명이 새겨진 9m가 넘는 대형 기념 떡 케이크를 커팅하면서 광고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2015년 새해의 힘찬 도약을 기원했다.

본 행사는 매년 1월 초에 개최 되는 광고계 연례행사로써 신년을 축하하고 광고계 발전과 건승을 기원하는 행사이다.

한국광고총연합회 ·  신년교례회 ·  광고인 ·  광고산업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