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시험' 대비 무료교육 수강생 모집
한국광고총연합회 기사입력 2015.08.25 12:00 조회 5640


 2015. 8. 26(수) 조간(온라인은 배포시)부터 보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  의 : 홍보담당
박대홍 부장 (☎ 02-2144-0762)
유영욱 대리 (☎ 02-2144-0764)

※ 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시험' 대비 무료교육 수강생 모집
- 오는 9월 10일 까지 선착순 40명 마감 예정
- 고용보험을 납부 중인 근로자는 누구나 신청가능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고용노동부 고용보험기금의 지원으로 시행되는 ‘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시험’ 대비 무료교육 수강생을 오는 9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o 본 교육과정은 오는 10월 25일(일) 시험예정인 2015년 2차 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시험에 대비하여 최신 출제경향에 맞춘 이론과정과 실제로 광고물을 디자인하는 실기과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o 본 교육은 오는 9월 12일(토)부터 10월 11일(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한해 총 8회차를 개설할 예정이며, 한국광고문화회관(잠실)에서 진행 예정이다.  

o 한편, 2014년도에는 총 101명의 수강생 중 63명이 합격하여 약 62%의 높은 합격률을 보였다.

o 옥외광고사는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에 의거 옥외광고물 안전도 검사, 광고물 디자인 설치·제작 등 국가가 공인하는 옥외광고업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다.

o 본 교육과정은 고용노동부의 지원으로 시행되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사업의 일환으로 연합회는 직원들의 직무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교육협약(무료)을 체결하고 광고기획과정, 소셜모바일과정 등 다양한 광고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o 본 교육수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연합회 컨소시엄사업팀(02-2144-0791, 0786)으로 문의 가능하다.

수강대상 : 고용보험을 납부 중인 근로자는 누구나 수강가능

교육접수

교육일정

교육시간

교육장소

8.10()9.3()

(선착순)

9.12()10.11(),

(매주 토, )

16시간,10:0017:00

(8, 48시간) 중식제공

한국광고문화회관

(서울 잠실)

모집인원 : 40(선착순 마감)

수 강 료 : 전액무료

신청방법

Step 1

Step 2

Step 3

Step 4

컨소시엄

협약체결(무료)

교육신청서

작성

신청서제출

(이메일, 팩스 등)

교육훈련수강

세부문의 : 연합회 컨소시엄 담당자(02-2144-0791, 0786)

한국광고총연합회 ·  옥외광고사 ·  자격시험 ·  무료교육 ·  수강생 ·  모집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