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2015 한국광고인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한국광고총연합회 기사입력 2015.09.01 12:00 조회 4917
보도자료 2015. 9. 1(화)
문의 : 홍보담당
박대홍 부장(☎ 02-2144-0762) 
유영욱 대리(☎ 02-2144-0764)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 제1회 '2015 한국광고인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 각 분야별 대표 광고인 51명 참가, 어려운 광고경기 극복을 위한 파이팅 외쳐!
- 지난 8월 31일(월), 더스타휴CC(양평군 소재)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8월 31일(월) 경기도 양평 더 스타휴CC에서 대한민국 광고계를 대표하는 10개 광고단체 광고인 51명이 참가한 「제1회 2015 한국광고인 골프대회」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 본 행사는 최근 국내외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인해 침체된 광고계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광고계를 대표하는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와 회원단체 공동 주최로 광고계 전체가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친목과 화합을 위한 파이팅을 다짐했다.

○ 본 행사를 주관한 한국광고총연합회 이순동 회장 인사말을 통해 광고인들이 본인의 소속과 이해관계를 떠나 이렇게 한자리에 모인 골프행사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 대단히 뜻 깊게 생각하며, 특히 대내외 악재를 벗어나기 위한 도전의 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네트웍 커뮤니케이션의 자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본 행사를 주관한 한국광고총연합회 이순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 광고인들이 본인의 소속과 이해관계를 떠나 이렇게 한자리에 모인 골프행사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아 대단히 뜻 깊게 생각하며, 특히 대내외 악재를 벗어나기 위한 도전의 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네트웍 커뮤니케이션의 자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 대한민국 광고계의 화합과 발전을 다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든 본 행사는 내년에도 광고주, 광고회사, 매체사, 학계 등 분야별 광계를 대표하는 단체들과 함께 “광고계의 대표 화합의 장”으로 발전될 전망이다.

* 첨 부 : 2015 제1회 한국광고인골프대회 개최 사진 2부 -끝-.
* 문 의 : 박대홍 부장, 유영욱 대리


<사진1>

사진설명 : 2015 한국광고인골프대회 개최기념 단체사진

<사진2>
사진설명 : 대회 우승자 이수형 퍼플프렌즈 대표를 대신하여 수상대에 오른 김유탁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회장(좌), 시상자 이순동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우)
한국광고총연합회 ·  이순동 ·  골프대회 ·  더스타휴CC ·  광고산업 ·  광고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