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2021년 임원 인사 발표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20.12.07 12:00 조회 2859

  
제일기획이 2020년 12월 4일자로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인사에서는 부사장 1명, 전무 1명, 상무 6명 등 총 8명의 승진 인사를 단행했습니다.
 
불확실한 경영 여건 하에서도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를 개척하며 성과를 창출해 온 임원들을 승진시킴으로써 비즈니스 확대와 미래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혁신과 도전을 이끌어 줄 수 있도록 역할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업계에 새로운 변화의 물결을 이끌어 가기 위해 성과 창출 역량과 변화 대응 능력을 겸비한 신예들을 승진시켜 세대교체와 더불어 회사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젊고 활력 있는 경영진으로 변모하고자 했습니다.
 
한편, 이번 인사에서도 리테일 마케팅 전문가인 여성 리더 1명을 신임 임원으로 선임함으로써 경영진 구성에서의 다양성을 지속 유지했습니다.
 
제일기획은 이번 정기 임원 인사 이후 조만간 2021년 정기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 부사장 승진 】
 
▲ 윤석준 부사장
 
폭 넓은 네트워크와 문제해결 능력을 겸비한 광고 마케팅 전문가로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며 성과 창출을 이끌어
 
왔으며 국내 비즈니스의 혁신과 성장을 추진해 나갈 것으로 기대
 
【 전무 승진 】
 
▲ 진우영 전무
 
중남미 비즈니스를 담당하며 이커머스 등 디지털/리테일 마케팅 관련
신규 사업 확대를 이끌어온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 사업 영역에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
  
【 상무 승진 】
 
▲ 기민수 상무
 
유럽, 중동 등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를 창출해 온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 최근에는 미국법인장으로 현지 비즈니스 확대에 기여
 
▲ 김태경 상무
 
리테일 마케팅 전문가로 리테일 전략/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리테일 비즈니스 고도화와 역량 강화에 기여
 
▲ 김형구 상무
 
재무, 회계, 감사 직무를 두루 수행해 왔고 글로벌 경험이 풍부한
경영관리通으로 비즈니스 성장의 리스크 관리와 내실 강화에 기여
 
▲ 박찬규 상무
 
창의적이고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성공 캠페인을 수행해 왔으며 최근
다수의 신규 클라이언트 영입을 통해 국내 비즈니스 강화에 기여
 
▲ 이화준 상무
 
광고 전략/영업, 신규사업 등에서 두루 성과를 낸 마케팅 전문가이며
기획력과 폭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회사의 미래 사업방향 수립 지원
 
▲ 정유석 상무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했으며 언택트 환경에 맞는 디지털 기반 신규 캠페인 개발에 기여
 
마케팅 ·  발표 ·  보도자료 ·  아이디어 ·  인사 ·  인사 발표 ·  임원 인사 ·  정기 인사 ·  제일기획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