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S GOOD AD l 전파광고
HS Ad 기사입력 2010.09.08 02:06 조회 6789







김민희 AE  : 동이에 밀린 숨, 드라마 스케쥴 변경으로 인해 갑자기 당겨진 촬영. 역시 드라마의 파워는 대단하다

NA : 월 화 숨 요일엔 숨 에센스 발라보세요 / 수요일은 숨 샘플링데이 / 다시 태어나는 처음피부 여러분도 느껴보세요 / 수요일엔 숨 샘플을 드립니다


▶ LG전자 옵티머스Q '런칭'편



'처음보는 사람이 낯설지않다면’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안에서 열린다면’ 편
  
이상훈 AE : 빅토리아양,. Urban trendy 컨셉의 CF촬영 앞두고 핑크색 염색이 왠말!? 그것도 머리 반쪽만!!!

자막 : 보이지 않던것이 보인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주변정보를 한눈에 스캔서치 / LG optimus Q / 자막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안에서 열린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22종의 지식사전 / LG optimus Q / 자막 : 처음보는 사람이 낯설지않다면 / NA : LG optimus Q / 자막 : 세상 누구나 친구가 되는 SNS


▶ LG전자 옵티머스Q '스캔서치'편



남 : 구름이 말했다 오후에 비온다고 / 포스터가 말했다 난 천만이 볼 영화라고 / 길이 말했다 지금 좌회전하라고 / 난 다 들린다 놀랍게도 / NA : LG Optimus Q


▶ LG전자 옵티머스Q '쿼티'편




남 : 옵티머스가 말했다 / 세상의 모든 지식이 손 안에서 열릴꺼라고 / 자막 : 22종의 지식사전 탑재 / 남 : 팔로워들이 물었다 / 오타없는 비결이 뭐냐고 / 자막 : 쿼티 자판으로 입력을 빠르고 정확하게 / 남 : 난 전세계를 손 안에서 공유한다 놀랍게도! / 자막 : 한국형 어플 100개이상 기본 탑재 / NA : LG optimus Q


▶ 진로 '라이프 서포터즈'편




출동 / 사랑이 필요할땐 용기가 up / 할일이 쌓였을땐 기운이 up / 어려운 자리에는 분위기 up / 지루한 시간에도 신나게 up / 즐거움도 깨끗함도 / up되고 up되다 / 참이슬 자연주의


▶ LG전자 '인피니아 '스카이다이빙'편



이석희 AE : 3D 애니메이션 재촬영…

김해원 AE : 로케 선정과 모델 선정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NA : 진정한 3D TV라면 Full LED만의 풍부한 빛이 필요합니다 / 보이시죠? 이 완벽한 입체감 / 남1 :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 자막 : Full LED 3D / 남2 : LG INFINIA


▶ LG전자 '인피니아 '월드컵'편



NA : Full LED로 3D의 입체감을 완벽하게 / LG 인피니아로 남아공의 감동을 더 크게 /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 LG INFINIA


▶ SPC 우리밀사랑 '사람'편




신숙자 CD : 무엇보다 우리밀이 너무 연기를 잘 해줬다. 협조적인 우리밀

자막 : 오늘은 건강을 주고 / 내일은 웃음을 주고 / NA : 우리밀이 언제나 아낌없이 주고 있습니다 / 우리밀의 마음이 커져갑니다 / 남 : 우리밀 마음 / JINGLE : SPC 


▶ LG전자 휘센 '성수기'편



CMSong : 센센센 센센센 힘센바람 휘센 / 멀리서도 시원해 빨리시원해져 /  센센센 센센센 힘센바람 휘센 / 시원하다 사랑한다 센센센 휘센 


▶ 기획재정부 '국가신용등급상향조정'편




여 : 아빠 왜 우리나라만 올라섰어요 / 남 : 아빠가 진짜 열심히 일해서 그렇지 / 어디보자 우리딸 / 이런 질문이라면 백번이라도 대답하고 싶습니다 / 자막 : 대한민국 신용등급 A1 상향조정 / NA : 당신이 자랑스럽니다


▶ 파리바게뜨 PB스타일 '물'편



유태종 AE : 10시간동안 하이힐을 신은 채 한쪽 다리를 들어야 했던 모델 이민지의 고난이도 연기

NA : 마침내 당신의 시선이 멈춘곳은 PB스타일 / 자막 : PB


▶ 파리바게뜨 PB스타일 '스무디'편



유태종 AE  : 무더운 야외 날씨로 스무디가 빠른 속도로 녹아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여기저기 뛰어다녀야 했던...

NA : 순간 당신의 마음이 흔들리는 것 PB스타일 / 자막 : PB


▶ LG전자 PBL-04B



김지열 CD : 사람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이 제품의 특징인데, 사람을 부각시키지 말라는 제품 디자인을 담당한 회사의 강력한 반대로 처음 채택된 시안이 만들어지지 못한 우여곡절


▶ LG전자 넷하드



CMSong : 너 들어봤니. LG넷하드. 그 이름도 LG넷하드. 들고다닐 필요없지. 사서 고생할 일 없지. 넉넉한 대용량의 웹하드처럼 / 평생써도 메가가 더 필요없지 / 인터넷에 접속하면 음악도 영화도 언제라도 어디서나 오케이. 모두함께 공유하는 그게 바로 LG넷하드 / 저장은 외장하드처럼 사용은 웹하드처럼


▶ LG생활건강 페리오 치약



김경수 AE : 햇살 좋은 날 찍은 것 같지만 사실 비오고 흐린날이었다는 것. 역시 영상은 조명의 예술이다…

자막 : 용돈/ 애기가 처음으로 아빠구두닦아준날..사랑해 / NA : 페리오는 용돈 / 자막 : 우정 / 우린 미소공주 3인방! 미소에서 빛을 발사하라! 쿄쿄쿄 / NA : 우정 / 자막 : 우리오래오래 영원하자 / NA : 신혼 / 자막 : 추억 / 이런 어떤놈이 내얼굴에다가! 으르릉!! / NA : 추억 / 막 : 첫키스 / 오늘은 어쩜 키스할지몰라 으아.. 떨려.. / NA : 첫키스  그리고 관심 / 자막 : 페리오 키스스쿨 / 전국 1062개 유치원 / NA : 우리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 페리오가 학교와 유치원을 찾아갑니다 / 자막 : 페리오 양치교실 전국 5개 초등학교 / NA : 즐거운 양치환경을 만들어갑니다 / 매일 만나는 치아전문가 페리오


▶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 LG생활건강 숨 37 시크릿 에센스

 
HS애드 ·  HSAD ·  전파광고 ·  방송광고 ·  CF ·  TV광고 ·  방송매체 ·  LG생활건강 ·  옵티머스 ·  파리바게트 ·  진로 ·  인피니아 ·  SPC ·  휘센 ·  기획재정부 ·  페리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