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ING] 스마트폰을 ONE해 ??
HS Ad 기사입력 2010.12.24 05:34 조회 5224






 

 


글 ㅣ 박형태 BS5팀 대리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LG 옵티머스원

아직도 대다수의 사람들이 휴대폰의 약정기간이 끝나지 않았다는 이유로, 스마트폰은 아직 낯설다는 이유로, 복잡한 스마트폰의 OS(Operating System)를 익히기 어렵다는 이유로 선뜻 '스마트폰이라는 문명의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대중화'라는 이념 하에 LG전자에서 이번에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이 바로 '옵티머스원'이다.
 
 


For : 스마트폰을 써보고 싶은 사람들 모두. LG폰에서 CYON로고가 눈에 거슬리던 사람들.
Against : 스마트폰을 이미 써본 사람들. 오타쿠 또는 nerd 형님들.



누구나 ONE할 수 있다

옵티머스원은 소수의 얼리어답터들을 위한 제품이 아니다. 소수가 아닌 모두를 위한, 일명 '국민 스마트폰'을 표방하고 나서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 정말로 누구나 쉽게 가질 수 있다 ?

기본요금제(올인원35)로 구매할 시 별도의 폰 구입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놀랍게도.

■ 진짜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많은 어플리케이션이 기본탑재되어 있다. 다운받고 할 것도 없이 바로 구글의 SNS 이용이 가능하다. 초급자들이 부담 없이 쓰기에 아주 좋은 모델이다.

■ 누구든 언제 어디서든 살 수 있다 ?


모든 연령대가 좋아할만한 콤팩트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의 라인업이 있다. 게다가 L사 뿐만 아니라 S사·K사 다 있다.


ONE하면 다 된다

영상통화로 서로 수화를 주고받으며 느낄 수 있는 짠한 감동은 없다. 하늘을 뛰어 날아다닐 만큼 최고의 스펙도 아니다. 그러나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이라고 하기엔 가격 대비 성능이 단연 톱클래스 수준이다. '안드로이드2.2의 최신 OS 프로' 들어 있다. '음성검색이나 음성으로 입력하는 메일/메신저' 다 된다. 'DMB도 볼 수 있나' 충분하다. '어플은 많이 있나' 그런 건 당연하다. '재질이나 그립감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부드럽다. '그럼 속도는 빠른가' 3·5배나 빠르다. 놀랍게도.


지금, 당신도 흔들리지 않는가?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서 옵티머스원이 보여주고 있는 강점은 광고에서도 볼 수 있듯이 최고나 첨단의 엄청난 '킹왕짱' 능력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스머프와 같이 쉽고 친근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소비자들의 마음속에서 '보급형 스마트폰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기 시작했다는 점일 것이다. 최적의 스마트폰 옵티머스원. 지금 스마트폰을 살까말까, 어떤 걸 사야할까 망설이고 있는 당신도 흔들리지 않는가?





 

HSAD ·  HS애드 ·  웹진 ·  사보 ·  매거진 ·  LG ·  옵티머스원 ·  스마트폰 ·  모바일 ·  핸드폰 ·  스머프 ·  LG전자 ·  싸이언 ·  CYON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