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13호
기사입력 2011.07.18 07:51 조회 6479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Ad Focus

 
Netizen's AD Review    별점 및 상세평가 참여로, 여러분 스스로가 '광고평가단'이 되어보세요.


오래가고 좋은 회사
하이닉스반도체PR


가능성을 만나다
SK텔레콤PR


Cyber-shot으로 놀자!
소니 사이버샷 HD


그래도 열정은 계속된다
SK-2페이셜트리트먼트에센


반짝반짝 새 모공 되세요
제주 화산송이 모공마스크


Reethym of Lite

리복


다같이 깔자 다음클라우드
다음


역사는 바뀐다
LTE

 

광고계동향  '광고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STRATEGY STUDY] 소셜네트워크와 검색엔진이 가져온 마케팅..
기존의 마케팅 리서치는 소비자에게 물어보는 ‘애스킹(Asking‘)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렇게 물어보는 방식은 소비자의 의견에 대한 일반적이고...

[캠페인 하이라이트] 슈퍼스타K3, 슈퍼스타 GD, 빈폴의 슈퍼스타일
지난해 빈폴은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5000억 원을 달성했다. 숫자가 증명해준 최고의 패션 브랜드 빈폴! 하지만 그 이전부터도 최초, 최고라는...

 

 
잡스 프레젠테이션 따라하려다… 주커버그 낭패
“브랜드 널리 알릴 기회로”… 재계 발빠른 '평창 마케팅'
금호타이어, 상어구타 논란 광고 사과..해명성 필름 배포
[PPL] 소품 하나에서 열까지 ‘다~돈이네!’
 

AD report

  AD job

모든 전문자료를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E, CW, 디자이너 등 채용 소식 전해드립니다.

[광고매체] 클라우드서비스 현황과 전망

  [7/19까지] 터치커뮤..| CW/디자이너
[광고캠페인] 라네즈 캠페인 성공사례 [7/31까지] 엠피아커뮤.. | 광고 기획 AE
[광고매체] Digital Media Issue Report [채용시까지] 대보기획 | AE 모집
[광고산업] 가상 및 간접광고 수용자 인식 조사 [채용시까지] 더베리커뮤..| 디자이너 모집
[광고매체] Media trend :미디어동향 [7/15까지] 락애드컴 | AE 모집
 

Global AD   재미있는 해외광고 지금 바로 감상하세요!


American Apparel


펩시콜라 - 삼촌 곰


[2011Cannes] Santa


[2011Cannes] The voice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   2011 지역예선PT 현장 스케치입니다!


인천경기강원 지역예선


서울 지역예선


부산경남 지역예선


광주전라제주 지역예선

 

 


수신거부 / 본 소식지는 애딕(www.adic.co.kr)과 애드와플(www.ad.co.kr) 회원님들 중 뉴스레터 수신을 동의해주신 분들을 대상을 발송되었으며,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어 ·  금호타이어 ·   ·  코삭 ·  광고경진대회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