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21호
기사입력 2011.09.06 10:05 조회 5842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No.1] 주목할만한 신작 TVCF!


크리에이티브 >TVCF
오리지널을 깨워라
블랙야크


크리에이티브 >TVCF
3D로 찍고 3D로 즐기고
LG전자


크리에이티브 >TVCF
라인이 달라졌네?
리복 이지톤


크리에이티브 >TVCF
가장 유럽적인 아이
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 >TVCF
우리들의 진짜 이야기
청강문화산업대학


크리에이티브 >TVCF
나는 대한민국에서..
초코파이


크리에이티브 >TVCF
피곤해죽겠는데.. 개뿔!
비씨 그린카드


크리에이티브 >TVCF
기준을 바꾸다
귀뚜라미 보일러


[No.2] News & Magazine - 재미있는 읽을 거리들

1

뉴스 >광고업계
‘2011 하반기 세계우수광고상영회’ 개최
드라마틱한 스토리, 화려한 특수효과,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반전, 이것이 광고를 30초의 미학이라고 불리게 만든다. 무더운 여름 전 세계에서 내놓으라하는..

1

뉴스 >크리에이티브
현대차 광고 '버스 콘서트' 캠페인 화제
현대자동차그룹이 지난 7월부터 tv 광고와 인터넷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버스 콘서트' 캠페인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발상과 유명 가수들이 전하는 따뜻한..

 

1

매거진 > 마케팅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글로벌 대한민국'
1990년대 이후 글로벌라이제이션(Globalization)이라는 경제적, 정치적, 사회문화적메가 트렌드가 전 지구의 움직임 방향으로 전개되면서..

 

4
3
2

오직 중년만을 위한 소셜커머스가 등장해 눈길 뉴스 > IT
대기업 신입 평균 연봉 3473만원‥ 뉴스 > 일반사회
하이트진로, 통합 CI·슬로건 `뜨겁게 살자` 공개
뉴스 >기업경제

 


[No.3]해외광고 & 디자인

4
크리에이티브 >TVCF
우리는 나라를 지원한다
Vaulhall

2
동영상 >TVCF
두 여자의 변신
시트로앵

3
크리에이티브 > TVCF
재미 돋는 티셔츠들
애드월드

1
크리에이티브 > TVCF
창의력 돋는 3D 명함들
애드월드

 


수신거부 / 본 소식지는 애딕(www.adic.co.kr)과 애드와플(www.ad.co.kr) 회원님들 중 뉴스레터 수신을 동의해주신 분들을 대상을 발송되었으며,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대상 ·  위클리 ·  애드인포 ·  뉴스레터 ·  세계우수광고상영회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