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26호
기사입력 2011.10.31 01:31 조회 5286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No.1] 주목할만한 신작 TVCF!


크리에이티브 >TVCF
차를 세우고 손가락을..
I30


크리에이티브 >TVCF
세계인의 키스를 후원..
챕스틱


크리에이티브 >TVCF
잊고 살았던 친구들을..
올리비아 로렌


크리에이티브 >TVCF
사는게 다 똑같다는 말
올레


크리에이티브 >TVCF
카메라의 새로운 시간이..
니콘 One


크리에이티브 >TVCF
바람은 계산하는 것이..
KDB대우증권


크리에이티브 >TVCF
우리의 한계는 사라지고..
더노스페이스


크리에이티브 >TVCF
여자의 얼굴은 연습장이..
토니모리 미라클 세럼


[No.2] 뉴스 & 매거진

1

뉴스 >광고업계
‘2011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발표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이자 전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유일의 시상사제도인 '대한민국광고대상'의 올해 최종 수상작이 발표되었습니다. 시상식은..

1

뉴스 >크리에이티브
SBS '광고독자영업 선언'… 광고시장 혼란예고
SBS가 광고 독자영업에 나서기로 하면서방송 광고시장에 일대 혼란이 일 것으로 우려된다. SBS의 지주회사인 SBS미디어홀딩스는 27일 이사회를 열어..

 

1

매거진 > 컨슈머인사이트
한국인의 구매 결정 키워드, 소비자 리뷰
어떤 물건을 살 때, 다른 사용자의 리뷰 확인이 필수가 된 지 오래다. 현대인의 구매 결정에 그 무엇보다 같은 소비자의 의견은 막강한 영향력을 미친다..

 

4
3
2

토종 SNS의 역습, ‘글로벌 싸이월드’ 오픈 뉴스 > IT
“jTBC는 성공, 채널A는 어렵다” 뉴스 > 일반사회
구글, 3개월간 27개 사 인수
뉴스 >기업경제

 


[No.3]해외광고 & 디자인

4
크리에이티브 >TVCF
증강현실 옥외광고
폭스바겐

2
동영상 >TVCF
New A6
Audi

3
크리에이티브 > TVCF
Agent99
KFC

1
크리에이티브 > TVCF
니콘 One
니콘

 


위클리 ·  애드인포 ·  뉴스레터 ·  주간 ·  국제광고컨퍼런스 ·  한국광고대회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