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ADinfo 제 130호
광고정보센터 기사입력 2012.05.10 10:16 조회 6986
hea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33
3

 

커피계의 넘사벽, 맥심 매거진 > 광고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KANU 탄생 매거진 > 마케팅
커피를 마신다는 것의 의미 매거진 > 마케팅


[No.1] 별들의 전쟁, 우리는 오늘도 커피를 마신다.


잘 안되네
맥심모카골드


다녀와
맥심모카골드


새벽공기 좋다
맥심 모카골드


하정우가 커피 탄다
맥심모카골드


대한민국에 딱 하나
프렌치카페카페믹스


연아의 커피
맥심 화이트골드


우유가 몸에 좋다는건..
프렌치카페카페믹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


[No.2] 커피를 숟가락으로 떠먹는 것이 조신했던 시절이 있었다!

2
첫선

2
맥심 스푼믹스

3
맥스웰 블루엣

1
아이스커피 캠페인


[No.3] 광고협회 및 업계 주요 소식

1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제 5회 아시아 태평양 미디어 포럼 (APMF 2012) 참가단 모집
격변하는 광고와 미디어의 세계... 한시라도 세계의 동향을 놓칠 수 없습니다. 오길비, 옴니콤, 맥캔그룹, 하쿠호도, 덴츠, 스타콤, FOX, Wired 매거진의 Kevin Kelly 등 광고 미디어 산업을 이끌어가는 자들의 새로운 해법을 만나는 APMF2012.

4
3

 

한국광고협회, 제 8회 KOSAC 개최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2012 광고인명록 구매 안내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No.4] 광고회사 주요 사보 및 읽을거리

1
  매거진 >에세이
[WiseBell] UFO와 SNS
사실 난 UFO를 본 적이 있다고 믿고 있는데, 참으로 생생한 그날의 기억은 착시나 몽환일 거라는 주변의 비웃음을 쉽사리 감내하게 해준다. 비교적 초현실에 기반을 둔 이야기들에 ...
 
 
1
  매거진 >애드컬럼
[off the record] 사랑도 번역이 되나요?
너무 상업성만을 생각해서 어처구니없는 제목이 나오는 경우도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번역의 횡포가 욕을 먹는다. 먼 훗날에 목 놓아 불러보아도 전혀 ‘뻘쭘’하지 않을 제목으로 조금만 더 신경써서 지어주시면!

 
1
  매거진 > 광고매체
[세상 낯설게 보기] 봄! 하고 피어난 아이디어
레고는 장난감 그 이상이 되고 싶어합니다. 장난감은 나이가 들면 잊히지만, 레고는 소장만으로도 의미 있는 존재가 되고 싶은 거죠. 그래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침대 밑 박스에 있는 레고, 창고에 처박아 둔 레고에게 새로운 인생, 새로운 집을 찾아주자고...


[No.5] 광고계 채용정보

[채용시까지] 인터크레존 | 경력 CW 채용

  [채용시까지] 중앙애드컴 | AE 채용
[채용시까지] 에딧 | 경력 GD 채용 [채용시까지] 뉴팅컴퍼니 | GD, CW 채용
[채용시까지] 코마코 | 경력 AE 채용 [채용시까지] W브랜드커넥션 | 경력 AE
   


커피 ·  애드인포 ·  맥스웰 ·  스푼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