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ADinfo 제 132호
광고정보센터 기사입력 2012.06.08 03:55 조회 6469
hea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No.1] 스타들에게 이런 과거가!


사랑의 속삭임도 분위기따라
이정재


비기
신세경


크리스마스
김남주


에프킬라 플러스
유승호,김원희


앵커
박명수


이 맛이 맥주다
유재석


사랑만들기1
고현정,한석규


굿타임찬스
강동원


[No.2]광고 현장 속 스타 이야기!

4
344

 

아름다운 여신, 광고로 컴백하다 매거진 >광고뒷이야기
피자에땅이 카라를 만났을 때 매거진 > 광고뒷이야기
비비안 광고 촬영현장 - 청순하고 섹시한 볼륨과 마주하다 매거진 > 광고뒷이야기
이민호의 손길로 탄생한 장인가구 크리스틴 매거진 > 광고뒷이야기


[No.3] 광고협회 및 업계 주요 소식

1
  매거진 > 국내 광고계 이슈
제2회 광고주 초청 덴츠 세미나 안내
덴츠 본사와 한국 내 덴츠그룹사에서는 [사업을 다시 디자인하자!]라는 테마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대응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가를 바랍니다.

 

 

4
3

 

[광고주협회] 2012 뉴미디어 전략워크숍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제 25회 HSAd 대학생 광고대상 매거진 > 국내 광고계 이슈


[No.4] 광고회사 주요 사보 및 읽을거리

1
  매거진 > 인터뷰
[Beave cheilers] 감각 그 이상의 마음을 담아, 보다
시작은 한 장의 사진이었다. 눈이 아니라 귀로 사진을 찍는 시각 장애인의 모습이 담긴 장면이었다. 그것은 삼성전자가 생각하는 ‘How to live SMART’에 대한 숨은 해답처럼 다가왔다...

 

1
  매거진 > 애드컬럼
[hot creative] Steve Jobs와의 천상인터뷰
CS4 요즘 어떻게 지내나? Jobs 잘 지내고 있다. 밥 딜런의 노래를 듣고 고등학교 때 즐겨 보던 모비딕이나 딜런 토머스의 시, 셰익스피어, 플라톤 등 기타 고전이나 철학책들을 탐독하고 있다. 하지만 치열하게 일한...

 

1
  매거진 > 디지털
[Media wideview] 투명 LCD, 드디어 광고 상품화되다
3차원 공간인식을 지원하는 투명 LCD가 드디어 옥외광고 시장에서 본격 집행되었다. 투명 LCD는 말 그대로 빛을 투과시켜 LCD 뒤 배경이 훤히 보이는 차세대 제품이다. CJ 오쇼핑의 CJ몰 ‘슈대즐(Shoedazzle)’ 과...

 



[No.5] 광고계 채용정보

[채용시까지] 그래텍 | AE(5년 이상)

  [채용시까지] 아이디어파이 | CW(1년 이상)
[채용시까지] 휴컴앤파트너스 | AE(5년 이상) [채용시까지] 세렝게티 | 디자이너(1년 이상)
[채용시까지] 애드노바 | AE(5년 이상) [채용시까지] 브랜드톡 | AE/MP(인턴)
   


애드인포 ·  132호 ·  ADinfo ·  뉴미디어광고 ·  스타 ·  스타 과거 ·  광고 현장 ·  덴츠 세미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Langelica
ekdud156
P&G타이드
neyouel10
타겟
neyouel10
ADT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