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ADinfo 제 133호
광고정보센터 기사입력 2012.06.26 11:45 조회 9631
hea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33
3

 

남자를 슬프게 하는 남자 모델의 브래지어 광고 이야기 매거진 > 광고 뒷이야기
내 남자가 건네는 로맨틱한 제안 “내 여자는 비비안” 매거진 > 광고 뒷이야기
비비안의 볼륨, 여성의 매력을 완성하다 매거진 > 광고 뒷이야기



[No.1] 남자들도 관심가져도 될까요? - 브라 광고


내 여자는 비비안
비비안


넌 뭘 입어도 예뻐
비비안


브라가 커브를 연구하다
비너스


문제는 가슴이 아니라 브라
비너스 플랜브이 브라


시선은 어디로 꽂힐지..
비너스샤인브이


클럽에서도 길에서도
보디가드


여자보다 더 여자답게
비비안


다시보면 섹시하다
브랜드 비비안 볼륨10

 


[No.3]
광고협회 및 업계 주요 소식

1
 

매거진 > 업계 주요소식
제 25회 HSAd 대학생 광고대상 개최
특히 올해는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이 1988년 처음 개최된 후 25회째(사반세기)를 맞는다. 그 동안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을 통해 62,278 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총 2,698명에게 시상이 이뤄졌다. 또한 총 참가 대학생수는 약 15만 명으로 추정된다...

4
3

 

한국광고협회 뉴미디어 광고교육, 취업률 55.5% 달성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2012 광고인명록 구매 안내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No.4] 광고회사 주요 사보 및 읽을거리

1
  매거진 >국내광고계 이슈
한미 FTA 발효 후, 광고와 저작권
현재 시판되고 있는 어떠한 유형의 서적이나 광고를 보더라도 사진 없이는 불가능할 정도로 사진은 우리의 일상생활이나 문화생활 등 거의 모든 영역, 특히 신문·잡지 등 언론매체에서는 기사 등 콘텐츠의 내용을...

 
1
  매거진 >국내광고계 이슈
코바코, 프로그램 몰입도 지수(PEI)발표
한국방송광고공사는 TV프로그램의 정성적 가치를 판단하기 위해 개별 프로그램에 대한 가치측정조사를 실시하고, 이를 수치화한 프로그램몰입도지수(PEI; Program Engagement Index)를 발표했다. 기존의 시청률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 여부만을 조사한 것이라면, PEI는...

 
1
  매거진 > 애드컬럼
스포츠에 PR코드를 숨겨라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은 협업(協業)의 의미로 이질적인 요소를 하나로 묶어 새롭고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콜래보레이션은 무언가 늘 신선한 느낌과 새로운 즐거움을 주며 소비자의 눈을 끈다...



[No.5] 광고계 채용정보

[ 06.18 까지] 한국철도공사 | 광고분야 전문직

  [채용시까지] 중앙애드컴 | AE 채용
[채용시까지] 굿미디어 | AE / CW 채용 [ 06.20 까지] 싱크플래닛 | 경력 CW 채용
[채용시까지] 코마코 | 경력 AE 채용 [ 06.22 까지] Creaus | 신입 GD 채용
   


뉴스레터 ·  애드인포 ·  브라 ·  여성용 ·  남자모델 ·  에어브라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