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ADinfo 제 141호
광고정보센터 기사입력 2012.10.25 10:42 조회 7430
head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Media Insight] 2012 대선과 SNS 영향력 매거진 > 광고매체
[Tack talk] 소셜의 은총을 입은 싸이의 시대가 왔다 매거진 > 광고매체
[Close up] 의료광고 규제확대로 업계 부담 가중 매거진 >광고



[No.1] 10월 주목할만한 TVCF


iPod
아이팟


Mental 인간의 감성까지..
EOSM


이제 TV로 유투브에..
U플러스TV


고장났나봐요
에쓰오일


힘을 겨루는 라이벌에서..
포스코


당신이 어쩌면 잊고 살았..
기아자동차


힘내 당신이 좋아라는..
밀레


기름없이 달리려면..
쏘나타



[No.2] 은은한 크리에이티브가 눈에 띄는 해외광고


Destiny
Axe


Skim
Panasonic Lumix


Car Park
Citroen


Drama Queen
YDA



[No.3]
광고협회 및 업계 주요 소식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발표
한국광고협회(회장 : 이순동)는 오늘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8개 부문 대상 수상작을 포함한 총 46개 수상작을 발표했다. 본심 심사위원장을 맡은 문철수 한신대 교수(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는 “올해 수상작들의 특징은 글로벌 시각에서 공감할 수 있는 뛰어난 작품들이 많았고..


 

'삼성버블샷2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편 10월 베스트 광고 선정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한국광고협회 하반기 오프라인교육 4과정 개설 매거진 > 광고협회 소식



[No.4] 광고회사 주요 사보 및 읽을거리

  매거진 >에세이
[AE의 아침] 취미 그리고 일
‘취미’를 사전적 의미로 찾아보면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좋아서 즐겨 하는 일’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취미가 있고 나름의 방식으로 취미를 즐기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반대로..
  매거진 >광고
[캠페인 하이라이트] '네이버 모바일 앱이니까, 네~앱!'
모바일 시대의 네이버는 ‘네이버=검색’이라는 고정된 이미지를 넘어서야 하는 숙제를 가지고 있다. 참을성이 더 없어진 사용자들이 즉각적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각자가 원하는 뉴스 : 정보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바로바로..
  매거진 > 애드컬럼
[제작의 밤] 세상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가득하다
안녕하세요? 저 는 ‘C D’라 는 직함입니다. 저는 광고대행사의 명함 위에 살고 있습니다. 명함에 제 이름이 박히면 어 느 광고대행 사 에 서나 공 히 광고 제작 을 맡는다 는 뜻으 로 통하고 요. 아시다시피 정식 명칭은..



[No.5] 광고계 채용정보

[10. 31 까지] 한양기획| AE, GD 채용

  [10. 31까지] 중앙애드컴| AE 채용
[11. 04 까지] 엠포스 | 경력 GD 채용 [11. 10까지] 락애드컴 | 경력 AE 채용
[채용시까지] creative# | AD, GD 채용 [채용시까지] 플랜큐브 | 경력 AE 채용
   


애드인포 ·  141호 ·  광고대상 ·  주요 소식 ·  10월 ·  대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Special]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성료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취재·글 장 웅·송한돈 | ADZ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이하 부국제)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시그니엘 부산 및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