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슈퍼스타 / 제프리 J. 폭스
기사입력 2005.03.01 12:00 조회 2107
서명 : 마케팅 슈퍼스타 (양장)

저자 : 제프리 J. 폭스

역자 : 정준희  

출판사 : 더난출판사

출판일 : 2004년 03월
 
ISBN : 8984052450
 
페이지수 : 199페이지
 

현장에서 효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살아있는 마케팅 법칙을 소개한 책. 슈퍼 마케터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원칙들, 매출을 올리는 데 표과를 발휘하는 마케팅 방법,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특징 등을 풍부한 실례와 함께 제시하고 있다.


제프리 J. 폭스

저자 - 제프리 제이 폭스- 하버드대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록타이트 사의 마케팅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마케팅 컨설팅업체인 폭스 사Fox&Co.를 설립해 최고의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탁월한 분석력과 명쾌한 시각으로 70여 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기업과 기업체 간부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는 인기 있는 연설가이기도 하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HOW TO BECOME A CEO』,『그레이트 보스』,『레인메이커』등이 있으며, 이를 포함한 그의 베스트셀러들은 현재 35개국어로 번역?출간되었다. 〈세일즈&마케팅 매니지먼트sales&marketing management〉지와 전국산업유통협회로부터 ‘최고의 마케터 상’을 수상한 바 있고, 코네티컷 아메리칸 마케팅협회로부터 ‘올해의 마케터’로 선정되기도 한 제프리 폭스야말로 진정한 마케터라 할 수 있다.

역자 - 정준희
- 1972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인트랜스 번역원에서 근무하고 있다. 역서로는「거인의 어깨 위에 올라서라」「바쁜 여자 신드롬」「비즈니스 정글, 허브」「HOW TO BECOME A CEO」「라이코스, 속도가 생명이다」「이력서 절대로 보내지 마라」「톰 피터스」「떠오르는 트렌드 사라지는 트렌드」「시리콘밸리 스토리」「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한 경쟁 정보」「당신의 인생을 망치는 매혹적인 환상과 당신을 구원해줄 아름다운 실상」등이 있다.



 

지은이의글|마케팅 슈퍼스타는 끊임없이 금전등록기를 울린다!
옮긴이의 글|현장에서 효력을 발휘하는 살아있는 마케팅 법칙을 밝힌다!
회사에 돈을 벌어주어라
고객의 유지와 확보에 중점을 두어라
고객의 금전적 가치를 올바로 평가하라
모든 직원이 고객에게서 급료를 받는다
고객은 매일 직원을 해고한다
4가지 유형으로 고객을 세분화하라
고객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7가지 성장 레버를 이용하라
브랜드를 사랑하라
제품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하라
가격은 상품의 가치에 따라 책정하라
가격으로 경쟁하지 마라
피카소에게 가격 책정 방법을 배워라
절약보다는 손해에 초점을 맞춰라
수요의 역학을 이해하라
슈퍼 마케터가 알아야 할 원칙 15
브랜드명을 지을 때 지켜야 할 원칙 15
헤드라인에 항상 브랜드명을 넣어라
1인칭은 절대 사용하지 마라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라
고객이 외면하는 상투적인 표현은 버려라
수치로 광고하고 수치로 판매하라
배달 트럭에 전화번호를 적지 마라
배달 트럭의 광고문구가 저지른 3가지 실수
마케팅 슈퍼스타 즉석 테스트 1
고객에게 협박편지를 보내지 마라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보아라
고객을 귀찮게 하는 지침을 만들지 마라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라
마케팅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법칙 15
마케팅 슈퍼스타는 불경기를 좋아한다
피자에서 치즈를 빼지 마라
시장에서 해답을 구하라
마케팅 슈퍼스타 즉석 테스트 2
혁신 과제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라
끊임없이 질문하고 답을 찾아라
객관적인 고객에게서 해답을 찾아라
경쟁자보다 조금이라도 더 앞서라
마케팅 슈퍼스타 즉석 테스트 3
과거에 성공했던 전략을 재활용하라
먼저 회사 안에서 판매를 시작하라
반드시 완벽해야 할 필요는 없다
공장이 아닌 시장을 소유하라
특가품은 패배자의 것이다
마케팅 슈퍼...(하략)


 

마케팅 슈퍼스타  ·  제프리 J. 폭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