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퍼홀릭2
기사입력 2005.09.01 12:00 조회 998
 














서명 : 쇼퍼홀릭2
저자 : 소피 킨셀라
출판사 : 황금부엉이
페이지수 : 263쪽
출판년월일 : 2005년 07월 25일 /초판
ISBN : 8990729548

런던에 사는 25세의 쇼퍼홀릭 레베카의 재기발랄한 쇼핑담 『쇼퍼 홀릭』 2권이 나왔다. 이번에는 장소를 뉴욕으로 옮긴 레베카. TV 경제전문 상담가로 승승장구하게 된 레베카는 루크의 뉴욕 출장에 동행하게 된다. 파크 애비뉴의 펜트하우스와 블루밍데일즈, 바니스 등 유명 백화점들이 있는 뉴욕에서 레베카의 쇼핑중독증은 다시 한번 발동된다. 탁월한 심리묘사와 재기발랄한 문체는 2권에서도 여전하며, 이에 더해 일과 인생에 대해 부쩍 성숙한 레베카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쇼핑중독의 심리를 절묘하고 경쾌하게 그려내는 데 그치지 않고 레베카가 자신의 실수와 실패를 딛고 일어나 당당히 홀로 서는 과정을 보여준다. <2-Ⅰ권>

차례


감사의 글

1 여행 가방을 싸다
2 나의 완벽한 클레멘타인 오랜지색 샌들
3 간단한 짐과 휴가 여행
4 루크가 말하지 않은 것
5 또 다른 청구서들
6 톰의 결혼식
7 내가 뉴욕으로 간다!
8 여기야말로 나한테 딱 맞는 곳이야
쇼퍼홀릭2 ·  소피 킨셀라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Langelica
ekdud156
P&G타이드
neyouel10
타겟
neyouel10
ADT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