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광고론
저자 한선민
출판사 형설출판사
발행일 2006-05-25
페이지 425
ISBN 8947228842 |
|
|
내용 소개│Introduction
|
|
|
광고의 기본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대학교재. 이 책은 광고의 개념부터 광고의 기능 및 종류, 광고의 역사 등 기초지식을 소개한 다음, 광고환경과 광고규제, 광고주와 광고부서, 광고대행사와 광고조성기관, 광고조사 등에 관해 알려준다. 그리고 광고계획의 수립, 광고전략의 개발, 각종 광고의 메시지전략 등을 자세히 설명하였다. (제2전정판)
|
|
목차 소개│Index
|
|
|
1 서론
2 광고의 역사
3 광고환경과 광고규제
4 광고주와 광고부서
5 광고대행사와 광고조성기관
6 광고조사
7 광고계획의 수립
8 광고전략의 개발
9 광고메시지전략의 개발
10 인쇄광고 메시지전략
11 방송광고 메시지 및 디지털 쌍방향매체 광고메시지전략
12 광고매체 계획수립
13 인쇄광고매체
14 방송광고매체 및 디지털 쌍방향광고매체
15 직적반응 광고매체, 옥외광고매체 및 그 밖의 광고매체
16 광고예산
17 광고의 영향
18 광고효과의 측정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