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슬로건 공모전 ( ~1월 30일)
기사입력 2008.12.29 02:52 조회 3565



● 행사일정
 - 2008년 12월 29일 ~ 2009년 1월 30일

● 응모자격
  - 관심있는 분 누구나
    (단, 인턴쉽 응모는 대학 3~4학년 재학생에 국한함)

● 공모주제
  - 슬로건은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를 쉽게 설명하고 나타낼 수 있는 구호 형태의 짧은 국문 또는 영문
  -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자랑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독창적인 슬로건

● 참가방법
  - 대학생&일반인 누구나 슬로건을 만들어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응모하시고 경품을 받으실 수 있는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해주시면 참가 완료됩니다.
  - 슬로건은 1인 최대 3개까지 인정합니다.
  - 한글 14자, 영문 30자 이내 (예 : 기존슬로건 보기 등으로)
    (대학생 참가자인 경우에는 인턴쉽 참여신청을 꼭 체크해주세요!)

● 입상작 선정기준
  [독창성]
  - 타사제품과 차별화
  [인지성]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의 추구하는 방향을 쉽게 알려준다.
  [기억성]
  - 외우기 쉽고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한다
  [활용성]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으며 그래픽요소에 쉽게 작용할 수 있다.

● 유의사항
  - 이미 사용중이거나 사용예정인 슬로건을 표절 또는 모방한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사후 판명시 입상취소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에 귀속됩니다.

● 당첨자발표
  - 2009년 2월 2일(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연락, 상품 일괄배송)
  - 인턴쉽 발표는 해당자중 면접과정을 거쳐 선발됩니다.
   (면접 및 최종선발 일정 추후 통보)

● 시상내역
  - MVP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턴쉽 기회 제공
  -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edd팀에서 유급 인턴쉽 1개월 (2009년 1월 ~ 8월 중 1개월)
  - 면접결과에 따라 당첨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1등(1명) : 무선 레이저 데스크톱 7000
  - 2등(2명) : 사이더 와인더 키보드
  - 3등(10명) : 마이크로소프트 마크 마우스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슬로건 공모전 ( ~1월 30일) ·  광고공모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