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아이디어 공모전[9.15~10.14]
기사입력 2005.09.22 12:03 조회 5096

대우건설 아이디어 공모전


1. 공모부문 - 대우건설 기업PR TV-CM (인쇄광고 및 기타광고는 공모대상에서 제외) - 대우건설 기업PR Slogan

2. 공모기간 - 일 시 : 2005.9.15(목) ~ 2005.10.14(금) 14:00까

3. 공모자격 - 전국 광고/디자인/커뮤니케이션 관련학과 및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4. 참가인원 - 팀 단위로 공모 (단, 1팀은 4인까지) - Slogan 부문은 개인 단위로 응모

5. 공모과제 - 대우건설 기업PR TV-CM : 기획서/스토리보드 30초 15컷 내외 - 대우건설 기업PR Slogan : 기획의도, 의미

6.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대우건설(www.dwconst.co.kr) 및 푸르지오(www.prugio.com) 홈페이지 접속 후 양식 Download 작성/접수

7. 심사방법 - 학계 및 업계 등 전문가 구성 1차, 2차 심사

8. 결과발표 - 일 시 : 2005. 10. 31 (월) 오전 10시 - 발 표 : 대우건설 홈페이지 게재 / 개별통보 9. 시상식 - 일 시 : 2005. 11. 4 (금) 오전 10시 - 장 소 : 대우센터빌딩 24층 대회의실

10. 시상내역 - 기업PR TV-CM 부문기업
최우수상 1팀 상금 1,000만원/상장 우수상 1팀 상금 700만원/상장 가작 2팀 상금 500만원/상장

- Slogan 부문(기업 Slogan 부문은 개인 공모)
최우수상 1명 상금 100만원/상장 우수상 1명 상금 70만원/상장 가작 2명 상금 50만원/상장

11. 유의사항 - 공모작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판권은 대우건설에 귀속됨 -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내역 조정가능 - 시상후 표절로 판명될 경우 수상은 무효 처리함 - 개인/팀원들의 성명, 학교 등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잘못 입력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우건설 홈페이지(www.dwconst.co.kr) 참조

12. 공모관련 참고사항
* 대우건설실체/소비자인식 - 공공공사 수주 1위(2004), 시공능력 평가 2위(2005), 4년 연속 주택공급 실적 1위(2002 ~ 2005) 등 현재 대우건설 기업의 실체에 비해 인지도/선호도는 소비자들에게 저평가 되어있음 - 도급잔액 16조8천억원으로 향후 3~4년간 안정적 공사물량 기 확보와 업계최고의 영업이익/당기순익 달성 등 영업이익률이 업계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낮음

* Concept/Creative 방향 - 대우건설의 우수한 실체 대외홍보 - 기업가치의 Level-up - Leading Company로서의 자신감 표현 - 전달하고자 하는 Message의 구체화 - 건설 선도기업으로의 고급스런 Tone&Manner 표현

* TV-CM 광고목표 - 인지도/선호도 제고 및 대우건설의 기업가치 상승 - 기업 Brand의 강화로 개별 Brand(푸르지오, 월드마크 등)와의 시너지효과 창출

13. 기 타 - 문의 : 대우건설 문화홍보팀 아이디어 공모 담당 - Tel : 02) 2288-5211/3898 - Fax : 02) 2288-5498 - E-mail : 9725034@dwconst.co.kr - 홈페이지 : www.dwconst.co.kr / www.prugio.com
광고공모전 ·  대우건설 ·  아이디어 공모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9월 편 - 안녕하시소~ 09월 밈집 왔어예?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안녕하시소~ 사투리 강좌?‍? 무도미나티  비즈발? 나만의 블랙스완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유튜버 침착맨의 '아무거나 광고해드립니다' 영상에서 나온 말이 화제예요. '저커버그는 진짜 유명한 렙틸리언임'이라는 말인데요. 현재는 'OOO은 진짜 유명한 ㅁㅁㅁ임'으로, OOO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며&n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크노르
neyouel10
자엘리
neyouel10
Redoxon
neyouel10
GSK코레가
neyouel10
비보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