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가족·여성정책 및 사업 아이디어 공모[2006.06.02~006.09.30]
기사입력 2006.08.01 03:49 조회 1220


공모안내
 - 경기도의 지역특성에 적합한 가족ㆍ여성 정책을 개발함으로써 가족의 기능 강화
  및 양성평등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는 경기도가족여성개발원이 개원 1주년을 맞아
  경기도정에 반영할 수 있는 참신하고 실현가능한 가족/여성 정책 및 사업 아이디어
  를 아래와 같이 공모합니다.

공모분야
 - 가족ㆍ여성관련 정책 연구 및 사업 아이디어

공모주제
 - 경기도 여성인력개발 및 경제활동 활성화 방안
 - 가족 친화적 지역사회 프로그램 개발
 - 『경기전문여성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경기전문여성 네트워크』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fwdi.or.kr)
   경기전문여성 네트워크 홈페이지(http://gfwdi.or.kr/2005home/network) 참조

응모자격
 - 2006년 6월 현재 경기도 거주자(경기도민)

응모 접수기간
 - 2006년 6월 2일(금) ~ 9월 30일(토)까지

응모대상
 - 정책 연구
 - 학회지에 게재하는 논문형태로 원고지 100 ~150매 분량
 ※ 상세한 투고지침은 첨부 문서 참조

사업아이디어
 - 구체적인 사업내용을 명시한 아이디어 설명서로 A4용지 5매 이상

제출서류
 - 응모 신청서 1부 및 논문 전문 1부 및 내용을 담은 디스켓
 ※ 응모신청서는 본 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접수방법
 - 방문(우편)접수 및 E-mail 접수
  1) E-Mail : hjiyoung@gfwdi.or.kr
  2) 우편접수 : 우편접수시 9월30일 소인까지 유효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5-3 경기도 지방행정동우회관 4층
        (재)경기도가족여성개발원 사무국
        (TEL : 031-220-3900, FAX : 031-220-3919)

당선작 발표 및 시상
 - 심사결과 발표 : 2006년 11월 3일(금)
 ※ 본원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통보
 - 시상식 : 추후 개별통보

기타 유의사항
 - 응모작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응모작은 학회지등에 미 게재된 창의적인 작품이어야 함
 - 응모작은 개인 또는 공동연구 논문도 가능함
 - 당선작의 저작권은 본원에 귀속되며 제출된 모든 작품은 가족여성정책개발에
  활용함.


응모형태
   - 개인응모 가능
     1명 ~ 1명

첨부파일
   - 제1회_가족_여성정책_사업_아이디어_공모.zip

총장학금
   - 11,900,000원 현금

▶시상내역
 - 정책 연구 부문
  1) 최우수상(1명) : 상장 및 상금 350만원
  2) 우수상(2명) : 상장 및 상금 각 200만원
  3) 장려상(3명) : 상장 및 상금 각 100만원
 - 사업 아이디어 부문
  1) 최우수상(1명) : 상장 및 상금 50만원
  2) 우수상(2명) : 상장 및 상금 각 30만원
  3) 장려상(3명) : 상장 및 상금 각 10만원
 ※ 시상작은 본원의 정책저널집에 게재할 예정임.
   단, 부문별 수상작이 없을 경우, 시상에서 제외함

홈페이지

   - http://gfwdi.or.kr
광고공모전 ·  가족 ·  여성 ·  정책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