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KFPA 화재예방 현상공모[2006.08.01~2006.09.11]
기사입력 2006.07.27 11:31 조회 6985


▶ 주최 및 주관 : 한국화재보험협회

▶ 후 원
   - 행정자치부·소방방재청·메리츠화재·신동아화재·대한화재·그린화재·쌍용화재·제일화재·삼성화재·현대해상·LIG손보·동부화재·내일신문·안전신문·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한국생활안전연합

▶ 공모주제
   - 국민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주어 화재예방과 불조심 생활화에 기여할 수 있는 내용

▶ 공모분야 및 출품규격
*** 포스터 부문 : 4절(39.5cm×54.5cm) 규격품 CD 제출
최우수작 -- 1점 -- 5,000,000 -- 행정자치부장관상
우 수 작 -- 2점 -- 각 1,000,000 -- 협회 이사장상
장 려 작 -- 4점 -- 각 500,000 -- 손해보험회사 사장상
가 작 -- 6점 -- 각 300,000 -- 협회 이사장상

*** 동영상 부문 : 30초 내외 분량의 공익광고 동영상 (CD, DVD)
최우수작 -- 1점 -- 5,000,000 -- 행정자치부장관상
우 수 작 -- 1점 -- 2,000,000 -- 내일신문 사장상
장 려 작 -- 2점 -- 각 1,000,000 -- 손해보험회사 사장상

*** 사진 부문 : 11″×14″(33cm x 42cm) 규격품
최우수작 -- 1점 -- 2,000,000 -- 소방방재청장상
우 수 작 -- 2점 -- 각 500,000 --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한국생활안전연합
장 려 작 -- 12점 -- 각 200,000 -- 손해보험회사 사장상

*** 표어 부문 : 25자 이내, 관제엽서 1매당 1점씩(1인당 3점 이내)
최우수작 -- 1점 -- 500,000 -- 협회 이사장상
우 수 작 -- 1점 -- 300,000 -- 안전신문 사장상
장 려 작 -- 2점 -- 각 100,000 -- 손해보험회사 사장상


▶ 포스터 / 동영상 / 사진
   - 협회 규정의 신청서 작성 후 제출(참가 신청서는 www.kfpa.or.kr에서 다운로드)
   - 협회 로고는 협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아 사용

▶ 행사일정
   - 접수기간 : 2006. 8. 1~9. 11
   - 발 표 : 2006. 9. 28 (협회 홈페이지 게시 및 수상자 개별 통지)
   - 시 상 식 : 2006. 10. 20

▶ 문의 및 제출처
   - 전화 : 02-780-8111(구내 271~273), 02-782-9966
   - 주소 : 150-885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5-4 한국화재보험협회 홍보팀 이미숙 대리(mslee@kfpa.or.kr)
(9/11 우체국 소인에 한하여 유효함.)

▶ 기 타
   - 당선작품에 대한 모든 권리는 한국화재보험협회에 귀속되며, 제출된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수상자의 경우 포스터 및 동영상, 사진 작품은 반드시 원본 CD 및 원판필름을 제출해야 함.

▶ 홈페이지
   - http://www.kfpa.or.kr

▶ 문의처
   - 02-780-8111(구내 272)

▶ 첨부파일 
   - 행사안내문및신청서.hwp
광고공모전 ·  KFPA ·  화재예방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