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CI 공모전[2006.12.26~2006.12.28]
기사입력 2006.11.29 10:58 조회 4984


공모내용
 - '인간존중, 친환경, 문화생활을 지향하는 21세기 세계적인 유통기업'의 이념을 표  
  출할 수 있는 롯데마트만의 독창적인 기업 아이덴티티 제안

출품자격
 - 국내외 관련분야 종사자, 전문회사 및 관련학과 대학(원)생

접수기간
 - 2006년 12월 26일(화) 10:00 ~ 12월 28일(목) 19:00
 - 방문 접수 및 우편/택배 접수(마감시간 도착분까지)에 한함
 - 운송료는 출품자 부담

공모분야
 - CI 기본형 (BASIC)
  심볼마크형 또는 워드마크형 (한글표기 : 롯데마트, 영문표기 : LOTTE MART)
  시그니춰 (심볼마크 및 로고타입의 조합) 및 전용색상
 - BASIC 적용안 (APPLICATION)
  빌보드사인, 쇼핑백, 명함, 물류차량 (4가지 항목으로 제한)

출품규격
 - 디자인 컨셉
  표지포함 10매 이내
  (A4 SIZE 컬러출력물, 표지에 이름 또는 회사명 표기)
 - 디자인 시안
  BASIC + APPICATION 보드 1장
  (A1 SIZE 컬러출력물, 5T 백색폼보드 부착, 보드 후면에 이름 또는 회사명 표기)
 - 데이터
  디자인컨셉 및 디자인시안 데이터 CD 1장
  (컨셉 파일은 PPT, 시안 파일은 jpg와 ai, 파일명에 이름 또는 회사명 표기)
 - 응모신청서
  현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제출.

접수장소
 - 롯데마트 본사 교육장 (138-721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마트 5F)

당선작 발표
 - 2007년 2월 중 수상자별 개별통지 및 당사 홈페이지 공고
  (당사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 가능)

기타유의사항
 - 응모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중복 수상은 불가함
 - 응모작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상작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당사에 귀속됨
  (작품의 원본과 관계없이 당사에서 일부 수정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음)
 - 응모작은 국내외의 저작권, 특허권, 의장등록권, 실용신안권, 상표권 또는 이와
  유사한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순수한 창작품이어야 함
 - 수상작품이 제3자를 모방 또는 타인이 사용중인 것과 유사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수상취소와 함께 상금을 회수함
  (이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 손해배상을 부담할 수 있음)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 시상내역은 응모작의 수준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

문의처
 - CI공모전 담당자 이메일 : lottemartci@empal.com
  ※ 전화문의는 불가함

※ 홈페이지에 가시면 회사용 응모신청서가 있습니다.

응모형태
   -
개인&팀응모 가능
     1명 이상

첨부파일
   -
롯데마트_CI_공모전_응모신청서(개인용).doc

▶ 총장학금
   - <시상내역 참조>

▶ 시상내역
   - 당선작(1개작품) : 상금 5,000만원
   - 우수작(5개작품) : 상금 각 1,000만원

▶ 수상특전
   - 없음

▶ 홈페이지
  - http://www.lottemart.com/event/event_view.jsp?no=493
광고공모전 ·  롯데 ·  CI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