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학생 아리수 홍보 신문 광고 공모 [2008.4.14~2008.5.31]
기사입력 2008.04.22 10:42 조회 2222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수돗물 통수 100주년을 맞이하여,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의 음용율을 획기적으로 높이고자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리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신문광고안을 공모하오니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공모분야 : 신문 광고


 ♡ 평생을 마셔도 좋은 수돗물, 음용수로서의 아리수의 올바른 정보를 시민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에 남을수 있는 내용


    ※ 특히 상수도홈페이지에 게시된 “KBS 이영돈PD의 소비자고발” 프로그램(http://e-arisu.seoul.go.kr/about_arisu/arisuMovie_1.php) 및  "SBS 뉴스 퍼레이드" 3월31일자(생수와수돗물비교)참고


  ♡ 아리수품질확인제 및 옥내급수관개선 등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중점 사업을 시민고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내용


  ♡ 아리수의 우수성을 대학생 특유의 젊은 감각을 활용한 참신하고 기발한 내용


  ♡ 상수도 행정 전반에 대해 홍보할 수 있는 소재 등 자율적으로 선택



■ 응모자격 및 출품수


 ♡ 응모자격 : 전국 대학생


  ♡ 출 품 수 : 제한 없음


■ 출품작 규격


  ♡ 일간지 5단(가로 37㎝, 세로 16.5㎝) 내지 9단(가로 21㎝, 세로 29.7㎝) 컬러 광고


  ♡ 출품작은 출력물 1부, sit 및 jpg 파일 2가지 형태로 저장하여 제출


■ 출품작 제한


  ♡ 이미 발표되었거나 타 공모전 수상작품은 심사에서 제외


■ 시상 및 상금  


  ♡ 최우수상 (1명) : 서울시상수도사업본부장 표창, 상금 200만원


  ♡ 우 수 상 (2명) : 서울시상수도사업본부장 표창, 상금 100만원


  ♡ 장 려 상 (5명) : 서울시상수도사업본부장 표창, 상금  20만원


  ♡ 참 가 상(00명) : 문화상품권 1매(1만원 상당)


    ※ 단, 심사위원단에서 수상작이 없다고 평가할 경우 수상인원은 축소될 수 있음


■ 출품원서 배부


 ♡ 공모요강 및 출품원서 양식은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 (http://arisu.seoul.go.kr) 에서 다운로드 사용(첨부파일 다운로드)


■ 응모요령


  ♡ 제출자료 : 작품1점당 출품신청서, 작품소개서, 작품(저장 CD파일1개)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우편(택배)제출


  ♡ 접 수 처 : (120-030) 서울시 서대문구 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교육홍보과


  ♡ 접수기간 : 2008. 4. 14(월) ~ 5. 30(금)  09:00~18:00까지


■ 유의사항


  ♡ 제출 자료에는 심사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출품자에 관한 사항(기호 등)은 표시 불가


  ♡ 심사 후 기발표 작품 유사사례로 판명될 경우는 심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입상을 취소함


  ♡ 제출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음


■ 심    사


  ♡ 상수도사업본부에서 내, 외부 전문가로 신문광고안 공모전 심사위원회 구성 및 평가


  ♡ 심사위원 및 심사결과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음


■ 심사결과 발표


  ♡ 입상자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게재


  ♡ 발표일 : 2008. 6. 10(화)


    ※ 심사평가 및 발표일은 내부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시 상 식


  ♡ 2008. 6월 중(자세한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권한


  ♡ 제출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광고, 인쇄물 등 각종 홍보 콘텐츠 제작 등에 관한 모든 권리는 우리 본부에 귀속됨


■ 관련자료 열람


  ♡ 아리수 사이버 홍보관(http://e-arisu.seoul.go.kr) 내 아리수자료실, 포토앨범, 어린이방 등에서 관련 자료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음


■ 문의 및 접수처


  ♡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교육홍보과(담당 김원숙) ☎ (02)3146-1217

제1회 대학생 아리수 홍보 신문 광고 공모 [2008.4.14~2008.5.31]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9월 편 - 안녕하시소~ 09월 밈집 왔어예?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안녕하시소~ 사투리 강좌?‍? 무도미나티  비즈발? 나만의 블랙스완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유튜버 침착맨의 '아무거나 광고해드립니다' 영상에서 나온 말이 화제예요. '저커버그는 진짜 유명한 렙틸리언임'이라는 말인데요. 현재는 'OOO은 진짜 유명한 ㅁㅁㅁ임'으로, OOO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며&n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크노르
neyouel10
GSK코레가
neyouel10
자엘리
neyouel10
비보
neyouel10
Redoxon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