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매거진 홈
인터뷰
애드컬럼
기획 취재/조사
광고뒷이야기
광고매체
에세이
광고
마케팅
디지털
브랜드
컨슈머 인사이트
해외 광고계 이슈
국내 광고계 이슈
미디어동향
트렌드
지난호 매거진
매거진
>
광고공모전
에바항공 마케팅 챌린져 1기 모집(~05.09)
기사입력 2011.04.26 11:47
조회 1486
에바항공 마케팅 챌린져 1기 모집(~05.09)
·
광고공모전
·
관련 광고
관련 기사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
개 )
댓글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ID저장
애드와플 회원이 아니신가요?
무료회원가입만으로 애드와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ID/비밀번호찾기
TVCF
PRINT
RADIO
OOH
CINEMA
INTERNET
학생들이 꿈꾸는 미래, 부산교육청이 함께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세계속의 대학으로
시민의 내일을 잇-다
한국경제신문 창간61주년을 축하합니다
살다보면 축하가 필요한 경우도
기댈 곳 없는 아이들 곁에
요리력이 올라간다
돌봄이 필요할 땐
결제하실 때, 정부가 먼저 할인했습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은행 계좌 개설 가능
2023 아시안컵 유치원해?
최저임금은 우리 모두가 지켜야 할 약속
프레데터죽음의땅
원배틀애프터어나더
트론아레스
브레드이발소베이커리타운의악당들
캐럿미
테라코
톡스앤필히알루론부스팅앰플
반찬해결사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Interview 1]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혁신 넘어 성장 이끄는 리더, 강지현 서비스플랜 코리아 대표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독일계 종합광고대행사인 서비스플랜 그룹의 한국법인은 2013년 본격 진출했다. 강지현 대표는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전신인 리퀴드 캠페인에 이사로 입사해 2017년에 대표로 선임됐다. 강 대표는 BMW, 이케아, 앱솔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Absinthe(압생트), 마주(魔酒)에 얽힌 오해와 진실
'압생트(Absinthe)’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엽까지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술이다. 영롱한 에메랄드 빛 녹색이 특징적인 이 술은 ‘녹색 요정’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단순히 그 빛깔 때문만은 아니었다. 이 술을 마시면 녹색 요정 즉 ‘헛것이 보이는’ 환각체험을 한다는 믿음 때문이기도 했다. 프랑스의 알제리 지배가 무르익어가던 1840년대, 프랑스 정부는 자국의 파견부대를 말라리아와 이질로부터 지키기 위해 ‘약술’ 압생트를 치료예방약으로 배급했다.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썸머 -TV시보광고
euncomm
PolliPesto
ekdud156
Langelica
ekdud156
이탈리아 - 무링요의 카드광고
hyerim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