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aWaa, 컨츄리꼬꼬의 꿈을 경매
기사입력 2000.01.12 05:25 조회 2497

탁재훈

우선 탁재훈에게는 어떤 드라마가 있을까를 궁리하는 작업부터 시작했다. 당장 떠오른 것은 3가지 물건. 고등학교 시절부터 고이고이 간직해온 클래식 기타, 팬으로 부터 받은 빨간색 가죽잠바, 그리고 겨울철의 파트너 스노보드.

드디어 <탁재훈 - 클래식 기타편>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처음으로 여자친구앞에서 수줍게 기타를 연주했던, 그리고 그 순간 그녀로부터 키스를 당해버렸다는(과연?) 추억이 담겨있는 기타였다. 의외로 너무나 수줍어하면서 촬영에 들어간 탁재훈은 부드러운 멜로디를 연주하며 옛날 얘기를 들려주기도 했다(본인은 잔잔한 겨울밤에 어울리는 화면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듯 했지만 스탭들은 느끼했다!).

<016> <라네즈> <맥도날드> 등의 광고로 CF업계의 황태자로 군림하고 있는 유레카의 김규환감독은 분위기를 바꾸어 만능 스포츠 소년으로서의 탁재훈을 잡아보자고 제의. 스노 고글을 머리에 쓰고 스포티한 복장으로 스노보드 자랑을 마구 해대는 장난꾸러기 소년같은 이미지를 만들었다.

작년까지는 쌩쌩 날렸는데 올해는 진짜 바쁘고 잘나가서 못타겠다는 얄궂은 대사가 탁재훈의 입에서 흘러나오자 별로 밉게 들리지 않는게 신기했다. 하긴, 정말 그들은 방송활동 중단을 선언하고도 계속해서 연말 특집프로에 나갈 정도로 잘나가는 연예인인걸. 촬영 당일날도 새벽 1시에 촬영이 들어갔는데 그것이 꼬꼬의 그날의 11번째 스케줄이었다고 한다.

 

신정환

끼로 똘똘 뭉쳐있는 신정환.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을때부터 매니저에게 통닭을 사오라고 난리법석을 떨었다. 컨츄리꼬꼬는 닭을 먹어야 힘이 난다나?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지만, 신정환은 서울예전 (지금의 서울예술대학) 출신. 정말로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다고 한다. 8mm카메라를 손에 들자 그는 순식간에 헐리우드 키드로 변신했다. 그 카메라를 들고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천가지 표정을 지어보이던 그는, 김감독이 NG를 낼때마다 NG화면을 몇번씩 확인하면서 더 나은 포즈를 잡아보려고 애썼다.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열정을 절제된 모습으로 표현한다고나 할까.

그는 역시 프로였다. 촬영 중간중간 뜬금없이 썰렁한 농담을 마구 해대서 스탭진을 뒤집어지게 한 신정환. 자신도 역시 중고라며 "누가 나 안사갈까?"라고 익살스럽게 놀던 그가 기억에 남는다.

컨츄리꼬꼬 ·  탁재훈 ·  신정환 ·  경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KBO는 어떻게 IP가 되었는가》: 20대가 열광하는 구조의 비밀
  *이 글은 Chat GPT와 협업하여 작성하였습니다.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역대 최소 경기 수인 230경기 만에 400만 관중을 돌파했고, 그 열기 한가운데에는 한동안 야구와는 거리가 멀다고 여겨졌던 20대 관객이 대거 몰리고 있다.   KBO를 단순한 스포츠 리그로만 바라본다면, 이 흥행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렵다.  
AI로 손쉽게 트렌드/뉴스 조사하고, 요약 및 감정분석까지!
  일도 바쁜데 AI 배워서 업무에 적용해 보자니, 유튜버들은 쉽다면서 막상 들어가 보니 공부 엄청 시키고, 업무에 응용하려면 너무 어렵죠?   구글 스프레드 시트 하나만 있어도 FGI(Focus Group Interview)를 통한 고객 인터뷰 데이터를 정리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더 나아가서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MAKE라는 툴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다는 걸 보
가장 트렌디한 SNS 마케팅? K-POP 아이돌을 보라!
  글 디지털솔루션3팀 장한솔 CⓔM   K-POP 아이돌에게는 사실 어느 정도의 성공 공식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지리스닝, 청량, 풋풋, 첫사랑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정체성을 갖고 있는 그룹들이 성공한 사례가 많기 때문인데요. 다만 이렇게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정체성의 가치를 뻗어 나가며 그룹색을 구축해나가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핵심은 바로 ‘SNS와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