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엔시아 칼라 피트 메이크업 (모델 김민희)
기사입력 2000.09.26 02:31 조회 10019

김민희, 불꽃보다 뜨거운 입술의 유혹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의 소유자 김민희가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宋云漢)의 신제품 엔시아 퓨어 칼라 립스틱 ''레드 매직(Red Magic)''의 TV-CM을 통해 성숙하고 농염한 여인의 자태를 드러냈다.
 


엔시아한적한 분위기의 어느 재즈 바. 빨간색 실크 드레스를 입은 김민희와 그녀를 지켜보는 낯선 남자 사이에 루이 암스트롱의 전설적인 재즈 ''Kiss of Fire''가 흐르고 있다.
 

음악에 젖어서 일까. 아니면, 불꽃처럼 뜨거운 키스를 갈망하며...?
음악과 같은 이름의 칵테일 ''Kiss of Fire''(보드카를 기본으로 진과 베르무트를 섞어 만든 칵테일)를 마시던 그녀. 누군가의 시선을 느끼고는 깜찍한 유혹을 시작한다.
 

그녀의 유일한 마술도구는 바로 엔시아 퓨어 칼라 립스틱 ''레드 매직''.
립스틱을 바르자마자 그녀의 입술에서는 ''화라락'' 불꽃이 피어나고... 섹시한 작은 악마의 장난은 계속되어 입술 자국이 살짝 찍힌 티슈와 립스틱을 빠뜨린 칵테일 "Kiss of Fire" 속에서 연이은 불꽃 마술이 펼쳐진다.
 

만지는 모든 것을 황금으로 변하게 하는 ''미다스의 손''이 있다면, 김민희에게는 불꽃을 피우는 마술 립스틱과 그로 인해 더욱 섹시해진 입술이 있었다.
 

그동안 개성 있는 세트와 분장으로 주목받았던 코리아나화장품의 이번 CF 역시 놓칠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촬영장 세트. 광고심의 규정에 의거, 음주 또는 그 유사 장면을 광고에 적용시킬 수가 없었던 제작진이 스튜디오에 ''모양''만 재즈 바인 세트를 별도로 마련했다. 실내를 가득 메우고 있는 술병들도 모두 물감을 푼 물을 병에 담아 연출한 것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코리아나화장품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이번 메이크업 광고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루이 암스트롱의 걸쭉한 음성과 유행을 초월하는 색 레드의 당당함, 그리고 유혹을 시도하는 여인 김민희의 매력이 조화를 이뤄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의 시청각을 즐겁게 한다.
 

자료제공: 코리아나화장품 홍보팀 김유나(580-8678), 제일기획 광고 7팀 박용진 차장(T : 3780-2538)

김민희 ·  코리아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Special]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성료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취재·글 장 웅·송한돈 | ADZ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이하 부국제)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시그니엘 부산 및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