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엔시아 '초록색요정'편
기사입력 2001.04.19 11:22 조회 10135
**봄바람을 타고온 ''초록색 요정'' 김민희**


때로는 오렌지처럼 상큼한 모습으로, 때로는 붉은 립스틱처럼 섹시한 모습으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엔시아(ENTIA)''의 전속모델 김민희는 늘 신선하고 감각적인 얼굴로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왔다.
 

그런 그녀가 올 봄 코리아나화장품의 모공전문 라인 초록색 엔시아의 TV-CM에서는 청량감 느껴지는 초록색 요정으로 분해 안방에 풋풋한 초록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딩동!'' 경쾌한 초인종 소리. ''누구지?'' 하며 살며시 밖을 내다보는 김민희를 초록 요정으로 분한 또 다른 김민희가 방문한다.
주인의 허락도 얻지 않은 이 귀여운 침입자는 바람에 날려온 푸른 잎새마냥, 깡총깡총 뛰어다니듯 훨훨 날아다니듯, 자유롭고 아름다운 몸짓 연기를 펼쳐 보이며 집주인에게 봄날의 환희를 선사한다.

이 광고에서는 피부고민을 가진 여인과 초록색 요정의 모습을 동시에 연기한 김민희의 2가지 모습을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으며 특히 맨발을 불사한(?) 김민희의 아름다운 무용실력과 각선미를 대하는 즐거움도 신선하다.
 

기존 오렌지색 엔시아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초록색 엔시아 포어 타이트닝 케어는 수분과 영양 공급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비타민 B복합체를 주성분으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인 모공과 피지를 함께 해결하여 산뜻하면서도 팽팽한 긴장감이 살아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모공전문 기초 화장품.
 

이런 제품 컨셉에 따라 초록색 엔시아의 이번 CF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마음은 설레지만 피부 때문에 집안에만 있는 여성에게 초록색 요정이 찾아와 피부고민을 해결해주고 봄 속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록 요정은 제품의 용기색상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그동안 엔시아 CF는 아름답고 동화적인 화면을 연출하기 위해 특별한 실내 세트를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 CF에서도 모공을 상징하는 구멍 뚫린 튜브로 만든 약 10m 크기의 특수 세트를 제작하여 모공전문 화장품이란 제품의 컨셉과 상큼하고 환상적인 비쥬얼 이미지를 잘 살려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자료제공> 제일기획 광고7팀 박 용 진 차장(T : 3780-2538)

김민희 ·  엔시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Special]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성료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취재·글 장 웅·송한돈 | ADZ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이하 부국제)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시그니엘 부산 및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