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Life Energy" 광고 캠페인 '축구'편
기사입력 2006.06.13 09:38 조회 4658

E1, 활력 충전 광고 캠페인 런칭


- ‘Life Energy’를 주제로 고객 생활에 활력을 제공하는 이미지 부각
- ‘축구’ 편을 통해 ‘승리의 기운’ 및 ‘응원의 함성’ 충전!

친환경 에너지(LPG) 전문기업인 ‘E1(옛 LG 칼텍스 가스)’은 고객 생활에 활력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내용으로 5월8일부터 공중파 방송을 중심으로 ‘Life Energ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축구 국가대표 팀 공식 후원사인 E1은 광고 캠페인의 첫 번째 시리즈로 ‘축구 편’을 런칭 함으로써 최근 독일응원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태극전사 사기충전 페스티벌, 축구국가대표팀 승리기원 메시지를 담은 탱크로리 운영 등과 함께 계속적으로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한다는 전략이다.


* 스토리

  

이번 광고에서는 ‘차량의 LPG 충전’과 ‘생활 활력 충전’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하여 연료 게이지 안에서 점차 충전되는 모습을 통해 ‘생활에너지충전’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또한, ‘승리의 기운 충전’과 ‘응원 의 함성 충전’이라는 두 가지의 이야기를 1개의 CF에 담아 내는 ‘Multi Spot기법을 통하여 ‘충전’의 의미를 배가 시킴은 물론, 기존 에너지기업들의 광고와는 명확한 차별성을 부각하고 있다.


E1 관계자는 ‘2004년 사명 변경 후 2년 만에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서 E1의 신규사업 가시화되는 시점에서 LPG 사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다양한 삶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식 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월드컵 기간 중 방송될 ‘축구 편’에 이어, 하반기에도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일관성있게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소재로 한 후속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 문의 : LG애드 기획1팀 함창대 부장, 이훈기 대리 (☎ 705-2551, 2553)
[
광고정보센터 ⓒ 2006 www.advertisng.co.kr ]

 

 

E1 ·  광고 캠페인 ·  축구편 ·  광고뒷이야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