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섹시백, 여성의 뒷 모습에 대한 재발견
기사입력 2009.11.23 10:31 조회 15879

스카이가 큐빅 패턴무늬를 적용한 일체형 배터리 케이스로 슬림하면서도 섹시한 뒷면의 디자인을 살린 휴대폰 ‘섹시 백 (IM-U530K)’폰 의 광고를 방영했다.


‘뒤 태’ 트렌드 열풍

이번 광고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뒤 태’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뒤 태’ 트렌드란 어깨에서 허리까지 내려오는 여성의 잘록한 바디라인의 아름다움을 일컫는 것으로 최근 ‘뒤 태’에 대한 아름다움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새로운 섹시 코드(Sexy Code)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스카이 광고는 섹시 트렌드인 뒤태를 통해 제시해주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름다운 뒤태를 가진 모델을 찾아라!

이번 스카이‘섹시백’ <저기요> 편 광고는 누가 봐도 말을 걸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뒷모습을 가진 모델을 찾기 위해 국내 최고의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모델을 수소문 했다는 후문이다. 30 여 명 이상의 모델 및 유명 여배우들을 대상으로 뒷모습 카메라 테스트를 실시한 뒤 치열한 경합 끝에 ‘섹시 백’폰 광고 속 주인공인 모델 신재이 씨가 최종 낙점 되었다. 


뒤가 섹시한 휴대폰


휴대폰으로 통화를 할 때 제품의 전면부 보다는 후면부 노출이 많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된 스카이‘섹시 백’폰은 휴대폰 뒷면에 일체형 배터리 케이스를 적용해 원 바디(One Body) 느낌의 세련미를 살렸을 뿐만 아니라, 큐빅 패턴을 적용해 독특한 질감과 고급스러움을 살린 디자인 컨셉이 특징이다. 대다수의 풀터치폰이 터치나 LCD 화질 등 기능에 초점을 맞추었다지만, 스카이의 ‘섹시 백’폰은 휴대폰 뒷면 디자인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풀터치폰의 새로운 차별점을 제시하고 있다.


체코 프라하의 분위기를 그대로

그리고 촬영장의 느낌을 체코 프라하의 한 골목길로 상황을 연출하기 위해 분당의 한 촬영 스튜디오에 거대한 세트를 지었으며 실제 프라하처럼 중후하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서 장관을 이뤘다.


섹시한 뒤태로 유혹하라

안개가 자욱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골목길을 걸어가고 있는 한 여성. 유난히 돋보이는 뒷모습을 보고 반해‘저기요’하며 낯선 남자가 건넨 한마디에 여성을 뒤를 돌아보고, 이는 새로운 시작으로 이어진다. 여성의 뒷모습은 남성에겐 설레임의 시작이고, 남성들이 던지게 되는 ‘저기요’란 한마디는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부르는 것’이다.


광고 속 아름다운 여성의 뒷모습은 섹시백 폰의 뒷면 디자인 컨셉을 부각시켜주고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여성의 뒷 모습에 대한 아름다움’을 재해석하고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스카이 ‘섹시 백’폰은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여성들의 섹시 코드를 반영해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여성의 ‘뒤 태’의 아름다움을 광고에 담음으로써,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휴대폰의 아름다운 뒤태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스카이 섹시백 ·  여성의 뒷 모습에 대한 재발견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