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LF 대학생 패션/마케팅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03.25 12:00 조회 4711



제3회 LF 대학생 패션/마케팅 공모전 <LF CREATIVE FESTIVAL>




●공모 주제

<마케팅 부문>
주제1) 기업 홍보
-LG패션이 LF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미래를 만듭니다. 새롭게 태어난 LF의 기업 홍보를 위한 크리에이티브한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세요.
 

주제2) 브랜드 홍보(2개중 택1)
-LF의 브랜드를 선택한 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홍보, 프로모션, 캠퍼스공략 등)을 수립하세요.
-HAZZYS(헤지스)가 아시아 시장(중국, 태국, 대만 포함)에서 TOP 브랜드가 되기 위한 효과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방안을 수립하세요.
 

<디자인 부문>
주제1) LF 브랜드를 선택하여 해당 브랜드의 컨셉과 타겟을 분석한 수 이를 바탕으로 한 창의적인 패턴/모티브를 개발하고 상품에 적용하세요
주제2) LF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고려하여, 보유 부랜드의 신규 라인 또는 신규 아이템을 제안하세요.
 

 

●응모 자격
국내·외 대학 재/휴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팀 단위 참가 가능 (마케팅:2인 이하 1팀/ 디자인: 1인 1팀)
 


●진행 일정
[Creative Class] 패션 전문가 강연 및 공모전 설명회
:3월 말~ 4월 중순

[Creative Pitch] LF 대학생 패션/마케팅 공모전
-접수 기간: 4.7(월) ~ 5.7(수)
-예선 합격자 선발: 5.14(수)
-본선 프레젠테이션: 5.21(수)
-최종 수상자 발표: 5.23(금)

[Creative Camp] LF와 함께하는 워크숍
:5.30(금) ~ 6.1(일)



●수상 특전
해외탐방(LF 해외지사 방문 및 패션 명소 탐방)
LF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가점 부여
100만원 상당의 LF 브랜드 의류 지원


※진행 일정 및 해외탐방 세부 내용은 주최사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홈페이지(lfcf.co.kr)또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fcreativefestival)을 참고하세요.

LF ·  LG패션 ·  크리에이티브 ·  디자인 ·  마케팅방안 ·  글로벌 ·  홍보 ·  프로모션 ·  캠퍼스공략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