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
씽굿 기사입력 2014.04.16 12:00 조회 7858


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

응모자격
 -국내 및 해외 4년제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
 외국인 또한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
 
응모 주제
-아래의 주제 중 택 1하여 응모
 주제별로 선택 가능한 브랜드 상이하므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
[국내]
-주제1.화장품 업계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간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주제2.자사 메이크업 시장 성장 전략 제안
-주제3.자사 남성 브랜드의 차별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주제4.국내 프리미엄 헤어 시장 성장 전략 제안
[글로벌]
-주제1.아모레퍼시픽이 최초 개발한 쿠션의 해외 성장 전략 제안
-주제2.중국 Masstiage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주제3.중국Luxury 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주제4.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시상 내역
-총 8팀 시상(국내 및 글로벌 주제별 각각 4팀 수상)
-최우수상[2팀]:장학금 1,0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우수상[2팀]:장학금 5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장려상[4팀]:장학금 2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응모 일정
-예선 접수:2014년 4월 21일(월) ~ 5월 1일(토) 오후 2시까지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
 
제출 방법
-제출 형식:MS Power Point(PPT/PPTX) or PDF
-파일명:파일명.PPT/PPTX or 팀명.PDF
-예선:PPT or PDF 5매 이내, 용량 10mb미만
 
접수 방법
-홈페이지 접수:www.mktcompetition.amorepacific.com
 
심사 방법
-예선 Draft안 심사후 상위 20%팀 선발
 
유의 사항
-홈페이지 참고
 
문의 사항
-응모 방법 등 상세 정보는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
마케팅 공모전 사무국(02-735-1061. 단, 평일 10시~18시까지 응대 가능)
마케팅 ·  아이디어 ·  화장품 ·  공모 ·  수상 ·  전략 ·  커뮤니케이션 ·  시장 ·  마몽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