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팅 세계 뒤흔드는 디지털의 충격
지디넷코리아, 5월20일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2014 개최
'감'보다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분석과 거기에 기반해 프로모션을 펼치는, 이른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양상이다. 직관과 감성보다는 데이터 분석에 기반하는 디지털 마케팅이 확산될수록 마케팅 세계 전체의 변화는 더욱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지디넷코리아는 오는 5월 20일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고객, 콘텐츠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것'을 주제로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2014를 개최한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 이해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마케터들 사이에서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페이스북, 국내에서 모바일 마케팅의 포문을 연 카카오는 물론 디지털 마케팅 기술은 주도하는 빅3인 어도비, IBM, 오라클도 모두 참석해 자사 플랫폼들에 대한 비전을 발표한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콘텐츠는 전략적 요충지다. 콘텐츠 마케팅이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는 얘기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동영상 플랫폼 전문 업체 브라이트코브의 래드하 래먼 마케팅 담당 이사가 나와 동영상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구글코리아 진민규 차장은 모바일 시대, 동영상 마케팅 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소비재 기업으로 유명한 존슨앤존슨은 소셜 분석을 통한 스마트 마케팅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상세한 내용은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msc.zdn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등록 선착순 50명에 tving 6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문의) MSC 사무국 070-7714-5050, event@zdne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