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헌혈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06.11 12:00 조회 2800

 
  2014 헌혈 공모전
 
  ● 응모 자격
    - 국민 누구나
      * 스토리텔링(개인) / 영상(개인 또는 팀3인 이내 가능)
 
  ● 응모 주제
    1) 나의 첫 번째 헌혈
    2) 헌혈 이야기
    3) 수혈 이야기
 
  ● 시상 내역
응모분야
시상내역
상금
스토리텔링
대 상
1
보건복지부 장관상
50만원
최우수상
1
대한적십자사 총재상
50만원
우수상
1
30만원
장려상
2
20만원
영상
대 상
1
보건복지부 장관상
100만원
최우수상
1
대한적십자사 총재상
100만원
우수상
1
50만원
장려상
2
30만원
 
        ※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
 
 
  ● 응모 일정
    - 접수 기간 : 2014년 6월 2일(월) ~ 7월 14일(월) 17:00 까지
 
 
  ● 접수 방법
    -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 www.bloodinfo.net/contest
      ※ 참가신청정보 입력 후 제작파일 업로드
 
 
  ● 제출 방법
    <영상>
    - 형  태 : 동영상,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 영상 파일
    - 해상도 : 720 × 480 pixel 이상
    - 길  이 : 30초~2분 이내
    - 용  량 : 200MB 이내
    - 형  식 : avi, wmv, mpeg, swf, mp4
 
    <스토리텔링>
    - 분  량 : A4 1매(800자) 이하
    - 형  식 : hwp(한글2005이상)
    - 작성방식
      1) 글  꼴 : 바탕체
      2) 크  기 : 글제목 24point(가운데정렬), 본문 12point(들여쓰기2,양쪽정렬)
      3) 줄간격 : 160%
 
 
  ● 유의 사항
    - 국내외 타 공모전 등에 출품되지 않은 순수 창작품이어야 하며, 표절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됨.
    - 수상 이후라도 표절 판명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 영상 제작에 사용된 음악은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음악저작권 관련 사항은 한국음악저작권 협회(www.komca.or.kr)에 문의
      ※ 영상 엔딩 크레딧에 음원 출처 반드시 명시
    - 영상 제작과정에서 일어나는 안전사고, 지적재산권, 초상권, 명예훼손 등
      출품작에 대한 분쟁 발생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제작자)에 있음
    - 출품한 모든 작품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출품자 본인에게 있으며, 수상작품에 한해서는
      향후 대한적십자사의 헌혈 관련 캠페인 홍보활동과 전시, 작품집 제작 등의 추진 시 활용 및 참고 될 수 있음
    - 공모분야에 상관없이 수상팀은 심사 성적이 우수한 순서대로 선발하고
      해당 공모분야에서 적격 작품이 없을 경우는 시상하지 않음
 
 
  ● 문의 사항
    - 2014 헌혈 공모전 운영사무국 02-334-9044
헌혈 ·  헌혈공모전 ·  대한적십자사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