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베스트 방송광고 현대해상 하이카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 선정
한국광고총연합회 기사입력 2014.08.14 03:32 조회 7942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뽑은「8월 베스트 방송광고」는?
현대해상 하이카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 선정!


‘비쥬얼 아이디어로 승부 한 광고’라는 평가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8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현대해상 하이카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o 본 작품은 지난 7월에 방송된 TV광고 400여 편을 대상으로 1~2차 200여명의 온라인 투표를 거쳐 주요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로 구성된 최종 11명의 선정위원 최종심사로 이달의 베스트 방송광고로 선정되었다.

o 본 작품은 광고회사 ‘이노션월드와이드’가 기획하고 프로덕션 '생각을 걷다 '가 제작하였다.

o 본 작품은 사고앞에선 누구나 작아지는 소비자의 공감대를 잘 표현한 심플하면서도 인사이트한 광고라는 평을 받았다

o 매월 선정되는 베스트 방송광고는 매년 11월에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시상인 '대한민국광고대상' 후보작으로 자동 상정된다.

o 사단법인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가 주관해 매월 선정하는 ‘월간 베스트 방송광고상’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발전기금으로 지원되며, 본 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고정보센터  (www.adic.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별첨 1. 선정위원 20자 평 모음
             2. 현대해상 하이카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 광고사진

 별첨 1. 선정위원 20자 평 모음
  o 반전과 인사이트 이런 광고앞에는 한없이 행복한 마음
   - 김헌 오리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o 사고를 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인사이트
   - 신용범 맥켄에릭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o 운전자 인사이트+심플한 아이디어=베스트크리에이티브
   - 백승엽 TBWA Kore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o 비쥬얼 아이디어로 승부
   - 강석권 이노션월드와이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별첨 2. 현대해상 하이카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 광고사진    


 

 

8월베스트광고상 ·  현대해상 ·  이노션 ·  비쥬얼 ·  아이디어 ·  광고 ·  한국광고총연합회 ·  심사평 ·  상남자도 아이가된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Special]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성료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취재·글 장 웅·송한돈 | ADZ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이하 부국제)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시그니엘 부산 및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