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물 이야기 2014 K-water물사랑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09.03 11:39 조회 4890



행복을 주는 물 이야기
2014 K-water물사랑 공모전



● 응모 자격
- 물을 사랑하는 모든 분
※ 문예부문의 경우 초등학생 및 일반인으로 참여 가능
※ 문예부문 외에는 응모대상 제한 없음
 
 
● 응모 주제
2014 K-water 물사랑 공모전은 기존의 소중한 물과 아름다운 우리 강 뿐 아니라
수돗물에 대한 인식변화, 가뭄과 홍수를 넘어선 창의적인 물의 양면성 등 다양한
형태의 물사랑을 주제로 문예, 사진, UCC 분야로 진행합니다.
 
- 건강한 수돗물, 국민 속의 K-water 알리기
    - 소중한 물과 함께한 즐거운 추억
    - 물의 양면성 표현
    - 물, 자연 그리고 사람
 
 
● 응모 부문
- 문 예 : 시 또는 산문(초등/일반)
- 사 진 : 디지털
- UCC : 다큐멘터리, 플래시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
 
 
● 시상 내역 (단위금액 : 만원)


※ 응모 작품 수 및 수준에 따라 시상내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14.09.15(월) ~ 10.31(금), 18:00까지
- 심사기간 : 11월 중
- 결과발표 : 12월 중
※ 공모전 홈페이지(
www.kwater.or.kr)공지 및 개별 통보
 
 
● 제출 방법


※ 사진 부문 수상시 원본파일 제출 필수
※ UCC 부문만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구성 참여가능
※ UCC 부문 2차 심사 대상작 요청시 고화질 파일 제출 필수
 
 
● 접수 방법
- [온라인 접수] :
www.kwater.or.kr
※ 온라인 접수페이지는 15일 오픈 예정입니다.
 
- [우편 접수] : (우 121-895)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35(서교동 5F)
물사랑 공모전 사무국 담당자 앞(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문예부문 : 작품 2부, 신청서 1부
: 사진 / 디지털 콘텐츠 : 작품 파일 CD 1부, 신청서 1부
※ 팀 구성 참여시 대표자 및 팀원의 인적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해주시기바랍니다.
 
 
● 유의 사항
- 저작인격권 및 저작재산권 등 응모한 작품의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다.
- 응모 주제, 형식에 맞지 않는 작품, 다른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및 표절, 복제 등으로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을 침해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며, 수상 후에도  이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장 및 상금 등은 일체 회수한다.
- 사진의 경우, 연작·파노라마사진도 규격 내 출품 가능하나, 합성사진은 불가하다.
- 응모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K-water는 수상작에 한하여 1년 동안 복제, 배포 할 수 있다.
- 향후, K-water는 필요한 경우 응모작에 대한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거나 이용허락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저작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정한다.
- UCC 제작에 사용된 음악은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이어야 하며, 저작권 침해가 우려될 시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K-water는 동 건 저작물을 변형하거나 이용할 경우 응모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정한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 문의 사항
- 2014 K-water 물사랑 공모전 운영사무국 T : 02-334-9044

K-water ·   ·  물사랑 ·  행복 ·   ·  수돗물 ·  가뭄 ·  홍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