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스펙업 기사입력 2014.09.04 03:01 조회 11503



볼보 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 참가 자격
-  4년제 국내.외 대학 재학생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 리포트 주제(택1)
 1) 브랜드 : 볼보 자동차의 2-30대에 대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에 대한 현재 상황 조사,
              이를 근거로 향후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방향 제안 등 포함)
 2) 제   품 : 볼보 자동차의 2-30대 타겟 신차에 대한 국내 출시 전략
             (신차에 대한 타겟 대상의 사전 조사, 이를 근거로 국내 네이밍,
              제품 포지셔닝, 홍보 및 이벤트 계획 등 포함)
               * 신차 관련 정보는 공지사항 탭을 참고해 주세요


○ 제출 방식
- 파워포인트 형식의 요약본(5매) 및 원본(30매 이내, 최대 50매)
- 리포트 제출 : 이메일 접수 (
volvocontest2014@gmail.com)
* 메일 내용에는 반드시 인적사항 <제출자(팀장 및 팀원) / 이름 / 학교 / 전공 / 연락처> 포함


○ 시상 내역
  - 대  상(1팀): 상금 500만원 + 상장
  - 우수상(1팀): 상금 200만원 + 상장
  - 장려상(3팀): 상금 50만원 + 상장
  - 입  선(5팀): 상장
   * 입상자 전원은 향후 인턴 또는 정규직 채용시 가산점 부여


○ 공모 일정
  - 접수 기간 : 2014년 10월 20일(월)~11월 2일(일)
  - 입상 선정 : 2014년 11월 7일(금) 볼보자동차코리아 페이스북
  - 프리젠테이션 및 최종심사 :2014년 11월 14일(금) 볼보자동차코리아 본사


○ 관련 문의
 볼보자동차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volvocarkorea (공모전 탭)
 공모전 운영사무국 02-360-4868

볼보 ·  자동차 ·  마케팅 ·  리포트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신차 ·  네이밍 ·  포지셔닝 ·  홍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9월 편 - 안녕하시소~ 09월 밈집 왔어예?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안녕하시소~ 사투리 강좌?‍? 무도미나티  비즈발? 나만의 블랙스완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유튜버 침착맨의 '아무거나 광고해드립니다' 영상에서 나온 말이 화제예요. '저커버그는 진짜 유명한 렙틸리언임'이라는 말인데요. 현재는 'OOO은 진짜 유명한 ㅁㅁㅁ임'으로, OOO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며&n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크노르
neyouel10
자엘리
neyouel10
Redoxon
neyouel10
GSK코레가
neyouel10
비보
neyouel10